티스토리 뷰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후기좋은 코타키나발루 리조트 추천

‘여행’의 목적은 모두가 다르겠지만, 그 중 가장 큰 파이를 차지하는 부분은 ‘휴양’일 것 같아요 : ) 그리고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이런 ‘휴양’이라는 키워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여행지 중 한 곳인데요. 키나발루산과 세계 3대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이 있어 가족과 휴양을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지요 : ) 오늘은 여름날의 망고주스처럼 달콤한 휴식이  있는 그 곳!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에서 머물기 좋은, 후기좋은 코타키나발루 리조트를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 )


 

01 샹그릴라스 라사 리아 리조트 & 스파
 Shangri-La's Rasa Ria Resort & Spa

#한적한 #선셋멋진 #시설좋은

투아란의 해변에 자리해 한적한 분위기 속 휴양하기 좋은 리조트 입니다. 수영장, 객실을 비롯해 전반적인 리조트 시설이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으며 직원들의 친절한 배려도 돋보입니다. 프라이빗한 해변에서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고, 야외 테니스 코트 및무료 비치 카바나가 있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답니다 : ) 이와 동시에 어린이 수영장과 키즈클럽을 갖추고 있으며, 별도의 비용으로 쇼핑센터셔틀 및 공항셔틀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완벽한 휴가였습니다."
4일을 오션윙에서 묵었는데 좋았습니다. 조식은 2인은 무료이고 5살아이는 무료 10살 아이는 45링깃이 추가되었네요. 오션윙 풀장에는 사람들이 많지 않았고요, 가든윙도 왔다갔다하며 수영했습니다. 또 시내구경도 40링깃(편도) 우버를 이용해 편하게 다녀왔네요

"다시 가고싶은 리조트"
밤엔 별도 꽤 많이 보이고 해변에서 보는 선셋도 예쁘고 반딧불투어 장소랑 가까워서 반딧불투어하기에도 괜찮아요 97링깃 냈고 한시간반동안 원없이 반딧불봤어요 :) 보통 새벽비행기라서 시간이 붕 뜨실텐데 전 체크아웃하고 수영장에서 내내 놀다가 5시쯤 골프장쪽 샤워실 이용하고 7시에 반딧불투어 했어요ㅎㅎ 투어 끝나니 8시반정도였고 맡겼던 짐 찾고 공항가니 딱 좋았네요

이 리조트,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69
 



02 더 퍼시픽 수트라 호텔
The Pacific Sutera Hotel

#부대시설좋은 #공항가기좋은 #무료지역셔틀

사바주 모스크에서 가까운 곳으로 수영장과 시설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코타키나발루 리조트 입니다. 여러 개의 야외 풀장을 비롯해 야외 테니스코트, 골프장 이용등 등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호텔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답니다. 공항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무료 지역 셔틀을 운행하고 있는 부분도 눈에 띕니다. 간이침대 및 키즈 클럽의 경우 추가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객후기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입니다. 가족여행으로 좋았습니다. 특히 수영장에 나무와 그늘이 있어 더없이 좋았습니다. 마젤란리조트와 마리나클럽도 함께 이용할 수있어서 더 좋았고 선착장에서 인근섬으로 투어를 떠날 수 있어서 접근성도 좋았습니다.

"만족만족 수트라리조트 ♥ "
직원들 매우 친절! 골프뷰도 좋음 ♥ 셔틀도 말하면 계속 불러줘서 수트라나 마리나 클럽까지 타고 다니기 편하고 길도 잘 되어 있어서 덥지않은 새벽이나 저녁시간엔 걸어갈수도있는 거리정도 :) 수영장도 편하고 특히 마젤란 알프레스코에서 석양보면서 먹는 저녁식사 강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70

 



03 가야나 마린 리조트
 Gayana Marine Resort

#자연친화적인 #무료페리터미널셔틀 #물놀이하기좋은

바다 바로 앞에 자리잡아 물놀이 하기 최적의 조건을 갖춘 리조트 입니다. 멀리 갈 필요 없이 가까운 곳에서 스노쿨링, 카약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도심과 떨어져 보다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물 위의 수상가옥 같은 분위기의 리조트에서 해피아워 칵테일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D 공항셔틀은 별도의 요금으로, 페리터미널셔틀의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뷰가 좋고 최고의 릴렉스 장소"
Good View, Good Service, Good food!!!! 이번 여름에도 갈것임.

"행복하고 아늑한 휴가"
친절한 직원과 함께한 행복하고 아늑한 시간이었습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카약과 스노쿨링도 좋은 추억거리가 되었습니다. 짧은 일정으로 방문한 것이 아쉬울 정도로...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한번 숙박하고 싶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71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의 추억을 +
후기좋은 코타키나발루 리조트 더 보기:D
▶▶ http://kee.tips/te0372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근교 여행 정보! ▶지금보기

또라른 말레이시아 인기 여행지,
랑카위 추천 리조트▶함께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