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근교 여행 정보까지!


요즘 주변에 코타키나발루 다녀왔다는 지인이 부쩍 늘어난 것 같아요. 산과 바다가 고루고루 펼쳐져 있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생각보다 훨~씬 더 즐겁고, 만족스러운 여행지라고 하는데요. 사실 블로그지기는 아직 코타키나발루를 가보지 않아 어떤 느낌인지 잘 모르겠지만, 그래서 더 궁금해 졌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를 처음 갔을때 느꼈던 그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매력이 펼쳐지겠죠?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가실 분들을 위해 준비한 여행정보! 함께보시죠 :)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인기숙소 >> http://kee.tips/t0790





인천에서 코타키나 발루까지는 직항이 여러편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하나라는 뜻이겠죠!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등이 취항하고 있으며 아시아나를 비롯해 대부분의 항공 스케줄이 저녁 7-8시 사이 인천을 출발해 코타키나발루에는 밤 11시-자정 사이에 도착하는 스케줄입니다. 5시간 정도 소요되니 그닥 부담스러운 비행시간은 아닌 것 같아요.

여러분께서 상상하시는 것처럼 코타키나발루에서 바다를 만나는 것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하늘색 초록색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바다, 햇살이 차르르 떨어지는 바다를 보고 있으면 마음에 두근두근 할텐데요. 생각보다 훨씬 더 다양한 액티비티와 투어가 준비되어 있어 자유여행 떠나도 전혀 어려움 없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참 기대되는 액티비티는 코타키나발루 툰쿠 압둘 라만 해양공원이 있다고 하는 250미터짜리 짚라인 인데요! 보르네오 섬에서 가장 긴 길이일 뿐 아니라 섬과 섬 사이를 잇는 짚라인으로는 전 세계에서 손가락 안에 들어갈 정도라 하니 정말 짜릿할 것 같습니다.



코타키나발루에서 산과 바다를 고루 즐기다보면 어느새 시간은 해가 뉘엿뉘엿 저물때. 선셋 아름답다고 소문난 보라카이도 있지만 코타키나발루도 결코 빠지지 않습니다. 아주 날씨가 맑고 쾌창한 날 보다는 적당히 구름도 떠있는 그런 날씨에 최고의 선셋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다 비슷비슷할 것 같지만 정말 신기하게도 여기가 코타키나발루구나- 탄성이 절로 나오는 이곳만의 풍경이 펼쳐진다 하니 여러분들도 기대해보시기 바랍니다 :)

코타키나발루 근교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 가야섬이 궁금하신가요? 해변에서의 휴양을 실컷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리조트가 펼쳐져 있으며 백사장, 열대우림, 그리고 영화속에 등장할 것 같은 바다가 그림처럼 뻗어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일광욕만 즐겨도 아~주 흡족한 여행을 보낸 기분일 거에요. 맹그로브 숲의 등산로도 걸어볼만하니 바다와 산, 숲을 함께 즐기고 싶으시다면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보세요!

코타키나발루의 인기있는 호텔과 리조트 예약,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로 예약 가능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후기좋은 리조트도 참 많아요 :D





코타키나발루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7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