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 추천, 말레이시아 인기 여행지!

 

 

 

동남아시아 말레이반도 남단과 보르네오섬 일부에 걸쳐 있는 입헌군주제 국가인 말레이시아의 기후는 전체적으로 전형적인 열대우림형으로 고온다습하며, 말레이반도의 동해안에서는 북동 몬순기(10~2월)에 집중 강우가 내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기후는 산과 밀림이 국토의 80%를 차지하는 말레이시아 자연을 만드는 역할을 했으며, 말레이시아 자연 속에는 각종 야생동물과 희귀동물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답니다 :) 

 

말레이시아는 먹을 거리도 풍부해 어디서나 만두(딤섬), 말레이시아 국수, 해산물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물가는 한국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은 수준이라, 저렴한 동남아 여행을 생각하셨다면 아쉬울 수도 있는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가 볼만한 가치가 있는 여행지이기도 하죠. 

 

오늘 소개해 드릴 말레이시아 추천 여행지로는 최근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며 한국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로 떠오른 코타키나블루와 랑카위입니다. 말레이시아하면 한국과 가까운 거리적 위치도 있지만 한국 사람들이 사랑하는 에메랄드 빛 바다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다양한 열대 어종을 볼 수 있고, 넓은 바다 속에서 자연을 경험 할 수 있는 말레이시아 여행 속으로 떠나볼까요?

 

 

 

 

다양한 해양 스포츠 즐길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보르네오 섬 북동부 사바(Sabah)주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여행지 입니다.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편안한 휴양을 목적으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코타키나발루를 찾는 여행객들이 선택하는 대부분의 리조트는 산호섬이 가득한 툰구 압둘라만 해양 국립 공원과 가까이 있으며, 리조트에서 시내까지의 거리는 자동차로 약 10~20분이 걸립니다.

 

말레이시아 초대 국왕 툰쿠 압둘 라만이 자신의 이름을 붙일 정도로 풍광이 아름다운 툰구 압둘 라만(Tunku Abdul Rahman)은 가야, 마누칸, 사피, 술룩, 마무틱 등 5개의 섬들로 이루어진 해양 국립 공원입니다. '크다'라는 의미의 가야(Gaya)섬은 이 국립공원에서 가장 큰 섬이며, 고목림이 원형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불리종만(Bulijong Bay)은 해변과 야자수가 어우려져 열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죠.

 

이외에도 하얀 모래밭과 맹그로브 늪지도 코타키나발루에서 빠지지 않고 둘러봐야할 곳입니다. 두번째로 규모가 큰 사피섬은 스쿠버다이빙, 페러세일링 등 다양한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생태계 체험으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현지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저렴하고, 재미있는 일일 관광상품도 많이 나와있으니 여행가기 전에 확인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호텔스닷컴 추천, 코타키나발루 리조트 >

붕가 라야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Bunga Raya Island Resort & Spa) : 가야 섬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으며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편안한 휴식을 안겨 줍니다. 직원들도 친절하며, 빌라 형태의 리조트로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도 좋은 곳입니다. 근처에서 스노쿨링도 즐길 수도 있고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식사는 그야 말로 꿀 맛입니다. 호텔스닷컴 이용자 평점 4.3점을 받았어요!


 

 

 

안다만해의 진주 랑카위

 

선명한 블루 사파이어 빛깔의 바다와 밀가루를 뿌려놓은 듯한 눈부신 화이트 해변. 그리고 그 사이로 아름다운 리조트들이 만들어내는 조명 빛에 넋을 잃게 되는 곳이 바로 말레이시아 랑카위(Langkawi)입니다. 인간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리조트들이 랑카위의 자연과 어울려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습니다. 말레이 반도 북서쪽 안다만해에 있는 랑카위는 104개의 섬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본 섬의 70%정도가 원시 열대 밀림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5억년의 지질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니 그 역사와 규모가 짐작이 가시나요?

 

랑카위는 전 지역이 면세 특구로 지정되어 있어서 저렴한 가격대의 주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넘어가는 노을을 뒤로하고 레드 와인 한잔? 어떠세요? 낭만과 자연이 주는 힐링이 함께하는 곳 랑카위! 말레이시아 여행지로 추천드려요.

 

 

   

 

   

 

   

 

< 호텔스닷컴 추천, 랑카위 리조트 >

더 다타이 (The Datai Langkawi) :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최고의 만족도를 갖춘 아름다운 랑카위 리조트 입니다. 랑카위 섬 북서쪽 끝에 위치한 다타이 랑카위는 야생 동물이 풍부한 열대 우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조용한 안다만 해의 백사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항에서 약 30-40분 떨어진 곳에 있어 다른 리조트에 비해 외딴 곳에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덕분에 조용히 휴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껜 최적의 장소입니다. 개개인의 빌라들은 모두 호화롭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직원들의 서비스 정신도 뛰어나 다녀온 분들께 깊은 인상을 남겨 주는 곳이에요. 한번쯤은 이런 멋진 리조트에서 호사를 느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호텔스닷컴 이용자 평점 4.7점을 받은 곳입니다!

 

 

호텔스닷컴에서 맘에 드는 랑카위 리조트를 찾아 보세요! http://bit.ly/1tfLJh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