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콕 4박5일 경비 줄이기, 가성비 좋은 방콕 호텔 3

자유여행객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방콕 :D 화려함과 신비함을 동시에 지닌 왕궁과 사원은 물론, 세계 각국의 배낭여행객들을 만날 수 있는 카오산 로드까지- 이처럼 방콕은 지루할 틈 없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데요. 이와 동시에 저렴한 가격에 각양각색의 전통 먹거리들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는 사실! 그럼 지금부터, 방콕 4박5일 여행에서 더욱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경비를 줄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방콕 호텔 3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시리 포쉬텔 방콕
 Siri Poshtel Bangkok

#카오산로드가까운 #왕궁가까운 #가성비좋은

착한 숙박료와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가 눈길을 끄는 호텔입니다. 카오산에 위치해 카오산 로드, 왕궁 등 방콕 명소들과 가까워 위치적으로도 장점이 있는 곳이랍니다 : ) 엘리베이터, 루프탑 테라스를 갖추고 있고, 셀프 서비스 세탁 시설이 있어 자유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주차 및 WiFi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객후기

"추천합니다!"
직원들 친절하고 깔끔하고 밝고 예쁘고 다 좋았어요. 새벽에 도착했는데 카오산 로드 걸어서 10-15분 거리라서 한바퀴 돌고 왔었습니다.

"왕궁에서 가까운 호텔"
객실타입, 청결, 늦은 새벽에 도착했을때 친절한 직원까지 모든게 좋았습니다

이 숙소,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 te0335


 


 


02 빌라 프라 수멘 방콕
Villa Phra Sumen Bangkok

#분위기좋은 #고즈넉한 #조식맛있는

강가 부근에 위치해 운치까지 느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방콕 호텔입니다 :D 여유로운 분위기의 정원이 있어 힐링하기 좋으며, 객실에서는 안락함이 느껴집니다. 조식 또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동시에 카오산로드에서 가까워 방콕의 활기찬 밤거리를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장점도 지니고 있답니다 : ) 이 밖에도 주변에 왓 랏차나다, 왓 수탓 사원이 있고, 수하물 보관 및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카오산로드 숙소를 찾는다면 단연코....빌라수멘"
카오산로드와 걸어서 10분, 툭툭이는 100바트 주면됩니다. 택시도 100바트입니다. 아침에 나오면 현지에서 유명한 로컬식당이 있고 뒷편 산책로를 따라 한바퀴 걸어도 로컬의 정취가 물씬 풍기고 좋아요... 카오산로드와 떨어져 있어서 저녁엔 조용하구요.. 시설자체도 오리엔탈 풍으로 층고도 넓고 아주 좋아요... 카오산가면 전 여기에만 묶으려구요...강추합니다...^^

"내집같이 편안한 숙소"
생각보다 숙소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저 개인적으로는 하루의 마무리를 카오산로드에서 했었는데 저녁먹고 걸어오면서 소화도 시키고 좋았던거 같아요. 정말 집같은 분위기였고 직원들도 다 착해서 좋았습니다. 조식도 진짜 맛있었구요. 다음에 방콕가면 무조건 여기에서 묵을것같아요.

▶▶ http://kee.tips/te0336




03 더 스타 오브 사톤
 The Star of Sathorn

#지하철가까운 #리버사이드가까운 #조식맛있는

방람푸 랑에 위치한 방콕 호텔입니다. 방콕 리버사이드에서 가깝고 지하철도 부근에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D 조식에 대한 평이 좋으며, 공용 구역에서는 커피 및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주차 및 WiFi는 무료로 제공되며, 공항셔틀의 경우 요청 시 별도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깨끗한 숙소 친절한 서비스"
아침이 정말 맛있고 정말 친절합니다. 숙소도 지하철도 가깝고 가격 대비 정말 좋습니다. 왕궁에서 택시타면 100바트 미만으로 나옵니다. (카오산 로드도 가까우면서 깨끗한 숙소입니다.)

"가격대비 아주 만족한 호텔 가족적이고 아침은 매일 맛있는 태국식 준비."
 가족적인 분위기의 호텔 가격 대비 아주 만족 하고 갑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37



 

방콕 4박5일 경비 줄이기 도전!
가성비 좋은 방콕호텔 더보기 :D
▶▶
http://kee.tips/te03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