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팔라완 자유여행, 팔라완 리조트 추천 3

필리핀은 깨끗한 에메랄드 빛 바다, 반짝이는 모래로 연중내내 인기가 높은 휴양지인데요. 그 중에서도 조금 더 색다른 휴양지를 만나고 싶다면 필리핀 팔라완은 어떨까요? : ) 

팔라완에서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체험할 수 있는 지하강 국립공원 ‘푸에르토프렌세샤’, 2억 5천만년 전 형성된 석회암 절벽을 만나볼 수 있는 ‘엘 니도’ 등 보다 이색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필리핀 여행지인데요. 동시에 바다 위를 누비는 카약, 스노클링 등 해양 액티비티도 마음껏 누릴 수 있답니다 :D 그렇다면 지금부터, 필리핀 팔라와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팔라완 리조트 추천 3’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투 시즌 코론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Two Seasons Coron Island Resort & Spa

#해변에위치 #무료항공셔틀 #무료비치카바나

부라라카오 섬 해변에 자리한 리조트로 아름다운 해변과 수영장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곳입니다. 피트니스 센터, 테라스,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공항셔틀과 비치 카바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 ) 주변명소로는 탱글로 비치와 부수앙가 섬이 있으며 쇼핑센터 셔틀은 추가요금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이용객후기

"여기는 천국~"

너무 환상적인곳이에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방도 너무 쾌적하고 좋아요~ 식당 음식들도 너무 맛있었어요~ 섬세 갖혀있어서 딥답하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전혀 지루할틈이 없었어요~ 여긴 그냥 천국이에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81 




02 엘 니도 마호가니 비치

El Nido Mahogany Beach

#엘니도해변 #무료조식 #친절한

엘니도의 해변에 자리해 아름다운 자연풍광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공용 구역에서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으며, 아침식사 및 주차는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공항셔틀의 경우 별도의 요금으로 이용가능하며, 주변 명소로는 ‘엔 니도 공공시장’이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최고의 리조트"

여긴 두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친절한 스테프에 깨끗한 큰 방과 관리.질되어있는정원 숙소에 들어가는 순간 긴 여행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휴양지의 코티지 바로 그것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모든게 좋은 리조트"

편안함, 청결함, 친절함. 모든 것을 갖춘 리조트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으며, 모든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해주어 지내는 동안 불편함 없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수 있었음.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82



03 더 퍼니 라이언

The Funny Lion

#무료자전대여 #루프탑바 #무료조식

코른에 자리잡은 곳으로 청결, 서비스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WiFi 및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자전거 무료대여도 가능하답니다 :) 루프탑과 야외 수영장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음식에 대한 만족도도 높습니다. 공항 셔틀은 별도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주변 명소로 부수앙가 섬, 바큇 섬, 코론 센트럴 플라자 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나혼자 알고싶었던 숙소,서비스면에서 최고였던 곳"

솔직히 나만 알고싶었던 숙소임.신혼여행으로 고른 숙소였는데,첫날에는 스탭들이 신혼여행으로 왔다는거 몰랐다가 이튿날에 알게되니, 와인과 예쁜 수건 백조(?)를 장미와함께 만들어주시고, 4일내내 작은 간식서비스도 주심.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83




필리핀 팔라완

인기 호텔 추천 더 보기:D

▶▶ http://kee.tips/te0384

*


3박 4일 해외여행 가기좋은 필리핀 여행지

 ▶▶보러가기!


여름에 가기 좋은 나라 BEST 4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