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낭 가볼만한곳, 인기 다낭자유여행코스 확인!

베트남 인기여행지로 급부상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다낭!

다낭은 지난 세월이 묻어있는 문화유적지를 탐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력적인 해변과 멋진 리조트들을 갖추고 있어 휴양지로도 손색이 없는 곳이지요 :D 이와 동시에 흥미진진한 액티비티,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전통음식들까지! 그럼 지금부터, 다낭가볼만한곳 중 인기 다낭자유여행코스로 꼽히는 5곳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 가볼만한곳 01
하이반 고개

베트남에서 가장 길고도 높은 고갯길로 꼽히는 하이반 고개. 차를 타고 구불구불한 길을 한참 따라가다보면 구름안개 사이로 숨겨진 녹음과 해변이 보이는 멋진 전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데요. 최고의 드라이브코스이자, 세계 10대 비경으로도 꼽히는 곳이랍니다 :D

 


 

다낭 가볼만한곳 02
바나힐

바나힐은 다낭 바나산 정상에 자리잡고 있는 테마파크인데요. 세계에서 세 번째로 길다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놀이동산과 함께 기념품가게, 레스토랑, 카페를 만나볼 수 있어요. :D 이와 함께 베트남 속 작은 프랑스라 불리는 ‘프렌치 빌리지’도 둘러볼 수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답니다!

 


 


다낭 가볼만한곳 03
용다리

다낭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불리는 ‘용다리’는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한데요. 밤이 되면 화려한 불빛을 배경으로 추억을 남기려는 여행객들로 붐비곤 한답니다. 특히 주말에 진행되는 일명 ‘용다리 불쇼’는 이곳의 하이라이트로 꼽히고 있지요 :D

 



다낭 가볼만한곳 04
핑크성당



다낭 시내 도심에 위치한 다낭 대성당은 따스한 핑크빛 외관으로 일명 ‘핑크성당’으로 불리는 곳인데요. 프랑스인이 세운 천주교 성당으로 유럽풍의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지요. 날씨가 맑은 날, 파아란 하늘과 핑크빛 성당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다낭 가볼만한곳 05
미케비치

다낭의 대표 명소로 꼽히는 미케 비치. 세계 6대 해변으로도 꼽히는 미케비치는 무려20km에 이르는 길이를 자랑하는 해변인데요. 천천히 거닐며 바다의 운치를 느끼기에도, 신나게 물놀이를 하며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다낭자유여행코스랍니다 : ) 주변 식당에서 즐길 수 있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도 놓치지마세요!


 

다낭 자유여행의 즐거움을 UP!
다낭 추천 특가호텔 보러가기 :D
▶▶
http://kee.tips/te03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