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박 4일 해외여행 짧고 굵게 즐기기!

 

 

 

휴가를 길게 낼 수 없다면 주말에 앞 뒤로 월차를 붙여서 3박 4일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건 어떨까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동안 힐링 여행을 즐기기에 충분한 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3박 4일 동안 해외여행 떠날만한 곳이 어디 있을까요? :)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 Boracay White Beach)

 

 

* 보라카이 3박 4일

 

이미 여러번 소개해 드렸지만, 3박 4일 해외여행지로 추천하는 곳 중 하나는 필리핀에 있는 아름다운 섬 보라카이 입니다. 보라카이는 세계 3대 해변 중 하나로 꼽힐 정도로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휴양지 입니다. 그 근처에는 리조트와 번화가가 있기 때문에, 지친 일상의 힐링이 가능합니다. 또 2시간 정도면 도보로도 충분히 관광할 수 있기 때문에, 3박 4일 해외 여행지로 적합하지요!

 
보라카이를 상징하는 화이트 비치를 가보세요. 자연 그대로의 바다를 볼 수 있는 곳 화이트비치! 4km의 해변과 아메랄드 빛깔의 바다를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몰을 감상하셔도 되고~ 해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세일링 또는 스노클링 등을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은 휴양중 하나입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레포츠를 체험 할 수 있으니, 잘 알아보고 가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여행 동반자와 함께, 필리핀의 유명한 맥주 산미구엘과 함께 보라카이의 밤을 보내보세요 :)

 

 

(세부 시티, Cebu City)

 


세부 3박 4일

 

보라카이와 마찬가지로 필리핀에 있는 세부입니다. 4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여행 중 이동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부는 맛집, 쇼핑센터, 유적지 등이 많이 있어 3박 4일 동안 관광하기에 좋습니다.


세부는 보라카이 처럼 멋진 비치는 없습니다. 대신 물놀이를 위한 다양한 워터 파크 및 인공 비치가 잘 되어 있으니 이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세부는 호핑 투어가 있는데, 3박 4일 중 하루는 이 호핑 투어를 체험 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바다에서 스노클링 및 바다 낚시를 즐긴 후에 무인도에서 바비큐로 점심을 먹고 돌아 오는 코스입니다. (호핑 투어시에는 그날 날씨를 잘 판단하시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녁에는 칵테일 한잔을 하며, 하루를 마감하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