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노이 자유여행, 하노이 수영장 호텔 3곳

아름다운 호수와 숲으로 둘러 쌓인 하노이. ‘두 강 사이에 있는 도시’라는 뜻의 하노이는 다낭, 호치민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도시인데요. 호안끼엠 호수를 중심으로 활력이 느껴지는 현재, 그리고 베트남의 지난 과거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바딘 광장, 호치민 묘, 성요셉 성당, ‘아이를 점지해준다'는 전설이 있는 한기둥 사원까지, 현재와 과거가 공존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하노이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라며, 하노이 수영장 호텔을 3곳을 꼽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멜리아 하노이
 Melia Hanoi

#교통편리한 #친절한 #깔끔한

호안끼엠에 위치한 깔끔한 분위기의 호텔입니다. 호텔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공항으로까지 이동이 편리하며, 시내 및 호안끼엠 호수와도 가까워 관광을 즐기기에 용이합니다 : )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루프탑 테라스, 풀서비스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주변으로는 다양한 맛집과 카페들이 있습니다. 청결도와 호텔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에 있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조식과 객실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편이랍니다!


◎이용객후기

"조용히 쉴 수 있었던 호텔"
하노이 숙소를 알아보면서 중요시 생각했던 것은, 욕조가 있을 것. 객실이 깨끗할 것. 시내와 가까울 것. 룸서비스가 이용 가능할 것. 이 4가지 조건에 너무나도 딱 맞는 호텔이었습니다. 하루종일 오토바이, 자동차 경적소리에 시달렸는데 호텔에서는 조용히 쉴 수 있었고, 룸서비스로 시킨 피자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공항에서 86번 버스를 타고 바로 호텔 앞에서 내리고 다시 공항에 갈때도 바로 호텔 앞에서 공항 버스(86번)을 탈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최고 좋음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저는 가기전에 미리 체크인시간을 앞당겨 달라고 남겨놧더니 추가요금 없이 한시간 정도 일찍 체크인해주셨어요. 공항에서 버스타고 갔는데 버스정거장이 호텔바로앞이라 가기도 좋았고 관광지까지 다니는건 우버를 이용해서 불편함 없었어요.

이 숙소,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27


 


 


02 풀먼 하노이 호텔
Pullman Hanoi Hotel

#위치좋은 #스파좋은 #친절한

동다에 위치한 호텔로, 문묘에서도 가까운 편입니다. 조식과 친절한 서비스면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스파 또한 호평을 얻고 있답니다 : ) 피트니스 센터 및,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추가 요금 지불 시 이른 체크인 및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하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WiFi 및 주차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부분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풀먼 하노이 호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호텔!!"
호텔은 좋은 위치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방이랑 호텔은 전체적으로 청결했어요. 조식포함이라서 뷔페식 조식을 마음껏 먹어서 좋았어요. 헬스장이 스파가 너무 좋았어요.

"깨긋하고 친절한 서비스가 좋은 호텔"
문묘에 인접한 편리한 위치에 직원들의 서비스가 매우 만족스러웠음. 헬스장 및 사우나도 깨끗하고 넓어서 편리함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28


 


 


03 더 라피스 호텔
 The Lapis Hotel

#수영장좋은 #조식맛있는 #한적한

깔끔하고 한적한 분위기의 호텔로, 루프탑 수영장과 자쿠지가 특장점으로 꼽히는 곳입니다. 객실과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에 대해서도 만족도도 높은 편이며, 조식에 대한 평도 긍정적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 조용한 분위기로 보다 여유롭게 힐링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D 헬스클럽,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세탁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공항셔틀의 경우 별도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정말 좋았어요"
아주 만족했어요. 모터사이클도 대여해주는데 다른곳보다 저렴했고요 바이크에 문제가 생겼을때 호텔에 연락만하니 절차도 간편했구요^^

"하노이 여행이라면 또 예약할게요"
이 호텔을 이용하면서 하노이의 여러 명소와 맛집, 마사지도 좋았지만 호텔 또한 최고였음을 느꼈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29


하노이 자유여행 재미를 up!
하노이 수영장 호텔 더 보러가기 :D
▶▶
http://kee.tips/te03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