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 광저우 여행 정보 ! 광저우 호텔 예약까지

중국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도시들이 있습니다. 베이징과 상하이 그리고 칭따오는 물론이고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광저우죠 ! 광저우는 고풍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현대적인 활력이 넘치는 곳이라고해요 :) 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에게 광저우는 특히 커다란 시장으로도 잘 알려진 곳이죠. 오늘은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과 함께 중국 광저우 여행 정보 알아보도록해요 !


광저우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711




광저우는 중국 국무원이 선정한 전국 24개 역사문화도시 중 하나로, 전국 우수 여행도시로 손꼽히는 곳이에요. 광저우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국내에 인기 여행지로 알려진 바는 별로 벗어 아쉽죠. 식물의 왕국이라 불릴 정도로 꽃과 풀이 무성하고 도심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곳입니다.

 

광저우, 어떤 볼거리가 있을까?

 

광저우의 자랑이라는 중국식 정원을 느끼고 싶다면 보묵원으로 향해보세요. 광저우 4대 정원 중 하나인 보묵원은 정원 내 다양한 중국 전통 건축 양식이 돋보이는 곳으로, 각종 유물들이 보관되어 있는 곳입니다. 

광저우 대표 건축물인 천불보탑도 아주 유명한데, 이 탑은 육용사에 있어요. 1400여년이 넘는 오래된 역사를 지닌 이 절 대웅전에는 현존하고 있는 불상 중 가~장 오래된 불상이 자리하고 있다고해요.

 


또 월수공원에서는 광저우 여행중 여유로움을 느껴볼 수 있죠. 연못과 월수산이 어우러진 풍경은 광저우에서 휴식을 느낄 수 있게 해줄거에요. 공원 곳곳에서는 역사와 조각 작품을 만나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이 공원내에는 둘러보기 좋은 광주어 박물관과 미술관도 있죠.


또 광저우 여행 역시 중국 여행의 즐거움인 식도락 여행을 해볼수도 있는데요. 광저우 요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요리 중에서도 깔끔하고 담백해서 그 맛이 최고로 손꼽히는 곳이에요. 대표적인 광저우 요리로는 우리도 너무 좋아한 딤섬등을 꼽을 수 있겠네요. 어디든 맛있지만, 그래도 유명한 광저우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여행계획을 짜고싶다면 미리 맛집 정보를 꼭~ 찾아보세요 :)

 


광저우로 향하는 항공편 또한 다양하니 적당한 가격대에 떠날 수 있는 항공편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2010년 아시안 게임을 개최했던 도시답게 도착해서 만나는 대중교통 또한 편리하니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더 좋을거에요. 한국과 비슷해 보이는 광저우의 지하철은 곳곳에 스크린 도어가 설치되어 있어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죠 !

 

생각보다 훨씬 깔끔하고 즐거운 광저우 여행, 자유여행지로 기대되는 곳이죠? 광저우 여행에서 더 큰 즐거움을 찾고 싶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추천드리는 후기 좋고, 가격 합리적인 광저우 인기 호텔을 둘러보세요 !!

 

광저우 인기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7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