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칭다오 2박3일 여행준비 ! (칭다오여행 인기 호텔 소개)

이번 설연휴에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해외에서 특별한 연휴를 즐겼다고 하죠 :) 직장인들 역시 일주일 이상의 긴 휴가가 부담스럽다면 2박3일 혹은 3박4일 등 주말을 이용해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가까운 해외여행을 선호하는 추세인데요~! 항공권 특가 시기만 놓치지 않는다면 가장 저렴하게 해외여행 다녀올 수 있는 곳, 바로 칭다오입니다. 오늘은 2박3일 다녀오면 딱 좋을 칭다오 여행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떠나시죠 go go !!


후기 좋고 위치 좋은 칭다오 호텔 보기 >> http://kee.tips/t0583




부담없는 해외여행 칭다오 소개 !

칭다오는 역시 뭐니뭐니해도 '맥주'로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이 도시는 20년 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정말 놀라운 변화를 겪은 곳으로, 무역 항구와 해양과학 연구도시임은 물론 관광 도시 등의 차별화로 큰 성장을 거두었습니다. 


특히나 칭다오 여행을 주목하는 분들은 매력만점 '칭다오 맥주 페스티벌'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죠. 전 세계 30개국 이상의 맥주 업체와 1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이 맥주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원래도 선호도 높은 칭다오 맥주지만, 본 고장에서 마시는 맥주는 또 다른맛 아닐까요~?! 산동성의 대표도시,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맥주가 있는 칭다오로 떠나보세요 =)




칭다오 여행 볼거리 추천 !

칭다오에 매력적인 볼거리를 너무 크게 기대하고 가면 실망한다는 말도 있지만, 사실 소소하게 둘러보고 즐길만한 것들은 충분히 있습니다 :) 중국 최초의 와인박물관 역시 칭다오에 있으며, 특히나 100여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맥주박물관을 찾아 칭다오 맥주의 생산과정과 주조과정등을 볼 수 있으며, 시원한 맥주 시음도 가능해 인기기 좋은 코스입니다.

칭다오 여행 기념 인증샷에서 빠지지 않는 곳, 바로 팔대관 별장구 인데요 =) 칭다오가 중국의 유럽이라고 불리우는 이유는 바로 200여개의 유럽식 별장이 세워져 있기 때문입니다. 칭다오의 번화가 중산로와 일직선으로 놓인 잔교, 그리고 칭다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소어산 공원 등도 참 좋습니다.



이뿐인가요? 도교 사원으로 유명한 노산은 중국 내에서도 명산중의 명산으로 꼽히는 곳인데, 노산에는 72개의 도교 사원이 있으며, 중국에서도 두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도쿄 센터도 있죠~! 칭다오에도 명동, 홍대 처럼 젊음의 거리가 있습니다. 태동으로 향하면 쇼핑거리와 맥주거리 그리고 연안2로 야시장, 인화로 여자거리 등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데,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신나게 즐기고 싶다면 이곳에서 칭다오 여행의 매력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D



칭다오 2박 3일 호텔 추천

|| 인터컨티넨털 칭다오 (InterContinental Qingdao)



5월 4일 광장, 청도대학교 및 칭다오 식물원 부근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5성급 호텔 답게 풀서비스 스파, 실내수영장, 사우나,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 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위성채널과 유료영화채널 이용가능한 LCD TV, 책상, 전화, 목욕가운과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커피메이커, 다리미판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홀리데이 인 칭다오 파크뷰 (Holiday Inn Qingdao Parkview)


청양 센추리 공원 및 틴샹 정원에서 가까운 이 칭다오 추천 호텔은 4성급 호텔로 실내수영장, 헬스클럽, 무료인터넷,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LCD TV, 초고속 인터넷, 무료 신문, 책상, 커피메이커, 무료 생수,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다리미 등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D



칭다오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