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하이 자유여행 준비하기 TIP


홍콩 부럽지 않은 야경, 전 세계 사람들이 모여드는 중국의 NO.1도시 상하이. 아마 수도 베이징 부럽지 않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국제도시 상하이는 최근 더욱 더 핫해지고 있는 여행 추천 도시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 호텔스닷컴에서도 가볍게 떠나는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리는 상하이~ 상하이 자유여행 기본 정보 살펴보고 신나게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하이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776



상하이 하면 역시나 미식투어, 맛여행을 빼놓을 수가 없어요. 넓은 중국땅은 한 대륙 안에서도 정말 다양한 음식 맛을 자랑하는데요. 같은 음식이라고 해도 지역별, 그리고 추가 재료 등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이라고 하니... 그 맛이 기대됩니다! 


상하이 음식은 중국 지역 중에서도 특히 조금 더 기름지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특히나 육류 중에서는 돼지고기를 활용한 요리가 많다고 하네요~



정다광창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상하이 식당가입니다. 하초대형 쇼핑센터 내에 위치해 있어서 편하게 쇼핑을 즐기고,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곳이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은 우장루 미식가 골목인데요. 난징시루 쪽에 위치한 이 먹자골목은 정말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음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상하이 전통 만두와 꼬치구이를 즐기고, 시원한 맥주 한잔도 곁들이면 최고죠 ^^

맛 여행도 좋지만 상하이에서는 자유여행 필수코스인 황푸강 크루즈도 빼놓을 수 없어요. 번드 남쪽 끝에 자리잡은 항구에서 여러 크루즈를 탈 수 있는데요. 1시간부터 3시간 이상 되는 크루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 따라 운영되니 원하시는 스케줄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1시간 정도 되는 코스가 지루하지 않게, 아름다운 상하이 야경을 보기 딱 좋았습니다.



배도 채우고, 쇼핑도 즐기고 나면 클럽이나 바에서 하루를 마무리 하는 것도 좋겠죠? 상하이는 중국중에서도 손꼽히게 나이트 라이프가 잘 자리잡은 곳입니다. 수 많은 클럽과 바가 있으니 원하는 스타일로 정보를 찾아가면 될 것 같아요. 멋진 야경을 바라보며 상하이의 추억을 남기기에 호텔 바만한 곳도 없죠 !

인구 2천만명 이상이 산다고 하는 상하이. 국제적인 이 도시에서 트랜디한 레스토랑, 멋진 야경, 화려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중국 전통의 매력도 물론 여전히 간직하고 있으니, 그 어떤 곳보다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을거에요.

물론 상하이 호텔 예약은 최저가 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과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D


상하이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7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