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를 찾는 해외여행지 추천, 시카고 자유여행 정보

역동적인 현대문화와 예술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시 ! 미국의 주요 관광도시 중 하나인 시카고로 떠나는 해외여행은 ‘나를 찾는 해외여행지’로 추천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혼자 떠나는 해외여행에 왠지 어울리는 이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큰 푸드 페스티벌이 열리기도 하고 블루스와 재즈를 즐길 수 있는 크고작은 클럽들도 많아요.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여행지, 시카고 =)
시카고 자유여행 정보 함께보시죠~!


시카고 자유여행 추천 호텔 >> http://kee.tips/t0703




자유여행 하기 좋은 미국 여행지 추천, 시카고 여행 !


시카고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데 특히 건축 투어를 떠나는 분들도 많아요. 유명 건축물들이 있어 둘러보는 재미가 있기 때문이죠. 시카고는 예술의 도시 답게 건축물 뿐 아니라 미술관 살펴보는 즐거움도 있는데요. 시카고 미술관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보스턴 미술관과 더불어서 미국의 3대 미술관 중 하나로 손꼽히곤 합니다. 시카고에 왔다면 세계에서 가~장 멋진 예술 박물관으로 손꼽히는 이곳을 그냥 지나치기 아쉽죠. 

 

시카고에서 꼭 가볼만한 관광지 중 하나, 바로 존 G 셰드 아쿠아리움이 있는데요. 쉐드 수족관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수족관 중 하나로 전세계 바다에서 들여온 약 700여종의 바다 생물들이 있어요. 눈이 즐거운 화려한 산호초들과 엔젤피쉬나 상어 등 진귀한 60여종의 바다 생물들도 만나볼 수 있죠. 카리브해의 심해에 온듯한 느낌을 받으실거에요~!

 



또다른 시카고 여행의 즐거움. 미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알려진 ‘윌리스 타워’ ! 과거에는 씨어스 타워라고 불린 건물인데요. 얼마전에 윌리스 타워라고 이름이 바뀌었죠. 별로 간다고 알려진 엘레베이터, 마치 어떤 뮤지엄에 온것 같은 착각을 주는 전시관, 멀티 키오스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날씨 좋은 날에는 80km 앞까지 내려다 볼 수 있으니 한번쯤 둘러보세요 :D

 

시카고 여행은 보통 시카고 다운타운 내에서 모두 이루어지기 때문에 숙소는 다운타운 호텔에 잡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급스러운 럭셔리 호텔부터 저렴한 저가 호텔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보통 야외수영장이나 피트니스시설 등 부대시설을 알차게 즐기는 편이라면 럭셔리한 호텔을 예약하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고급호텔의 경우 숙박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 숙박 비용에 큰 비용을 쓰고 싶지 않다면 호텔스닷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투숙객 후기 좋은 호텔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혼자 떠나도 즐거운 해외여행지, 연말 연시에는 시카고 여행 떠나보는 것도 좋겠죠~?!



추천 해외여행지
후기좋은 시카고 호텔 보기
>> 
http://kee.tips/t07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