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스베가스 여행 정보 (라스베가스 자유여행 즐기기)

 밤새도록 눈부신 도시, 사실 낮보다 밤에 그 진가를 발휘하는 도시가 있었으니~ 미국 네바다 주의 라스베가스 입니다 :) CSI 라스베가스 등의 배경으로도 유명한 이 도시는 전 세계에서 가장 화려하고, 가장 큰 규모의 카지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칸쿤으로 신혼여행을 갈때 함께 즐길 수 있는 곳도 라스베가스, 또 미 서부여행을 즐길때 함께 가볼만한 곳도 바로 라스베가스 입니다.


 오늘은 눈부신도시, 라스베가스 자유여행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라스베가스 여행 정보 간단히 전해드릴게요 =)


라스베가스 호텔 추천 >> http://kee.tips/t0747




라스베가스는 가족여행, 신혼여행, 커플여행 혹은 친구들끼리 떠나는 여행지까지 언제 누구와 함께 여행해도 즐거운 곳입니다. 이 화려한 도시 주변에는 입이 쩍 벌어지는 자연도 있어 자연과 도심을 즐기기에 더욱 좋죠. 특히나 그랜드 캐년 투어 등을 함께 한다면 최고의 경험이 될거에요 :)

라스베가스를 지역별로 알아볼까요?


라스베가스는 스트립을 중심으로 다운타운 라스베가스, 이스트, 웨스트, 사우스, 노스 등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더 스트립은 시저스 팰리스, 만달레이 베이 등의 호텔이 자리잡은 곳으로 스트립의 휘황찬란함은 라스베가스이 상징입니다. 벨라지오 분수와 파리 호텔의 에펠탑은 특히나 기념사진으로 남길만하죠. 

사우스오브더스트립은 다운타운으로 디자이너 부티크몰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만한 레스토랑들, 또 컨트리 음악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도시 외곽을 벗어나 즐기는 사막 투어는 앞에서 언급한 것 처럼 놓칠 수 없는 관광 포인트 입니다 :) 

라스베가스의 프리몬트 스트리트를 들어보셨나요? 머리 위로 지나가는 휘황찬란한 영상들은 스트립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이쪽 주변의 호텔들은 저렴하면서도 알찬 숙박 시설이 많아 경비를 더 절약하고 싶다면 숙소를 이쪽으로 잡는 것도 좋아요~ 



라스베가스에서 꼭 해야할 것들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몇가지를 꼽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벨라지오 호텔의 춤추는 분수쇼 구경은 필수, 미라지 호텔의 화산 폭발쇼도 볼만하구요. 라스베가스 호텔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태양의 서커스 다양한 쇼도 기회가 된다면 2개 이상 꼭 보길 바랍니다.

또 라스베가스의 상징인 스트라토스피어 타워의 꼭대기에서 타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롤러코스터도 즐겨볼만 합니다. 이 건물에는 빅샷이라는 놀이기구도 있어요. 뉴욕을 테마로 한 뉴욕뉴욕과 파리를 테마로 한 패리스 호텔은 이곳에 머물지 않아도 한번쯤 방문해 볼만 합니다. 또 그랜드캐년 투어를 할때에는 여유가 된다면 경비행기 투어나 헬리콥터 투어를 선택해 더욱 더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렌트카로 여행하는 방법도 있으니 여행을 함께 즐길 사람과 상의해서 나만의 라스베가스 여행 코스를 짜보세요 !




라스베가스 호텔은 생각보다 저렴하다는 사실~ 방 하나도 없어 걱정할 일은 거의 없지만, 그래도 성수기에 원하는 호텔에서 머무르고 싶다면 당연히 미리 예약은 필수 !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라스베가스 호텔들 중, 어떤 호텔을 원하시나요?!
테마가 있는 라스베가스 호텔 직접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모두모두 즐거운 라스베가스 여행 하세요 =D  





라스베가스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