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애틀 자유여행 준비 하기 ! (시애틀 호텔 예약 정보)

미국 서부 대도시 중 빠지지 않는 그곳, 바로 시애틀 입니다 :) 톰행크스와 맥라이언의 러브 스토리로 한 때 잠못들게 만들었던 그 도시도 바로 시애틀이죠. 스타벅스와 마이크로 소프트의 본사가 있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시애틀의 매력~ 어마어마 하다고 하는데요. 호텔스닷컴과 함께 시애틀 자유여행 준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시애틀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93





■ 시애틀 여행 볼거리 뭐가 있을까?

시애틀 가서 꼭 들러봐야 할 곳은 바로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입니다. 시애틀 사람들이 매일 아침 저녁 식탁에 오를 신선한 먹거리를 장보는 곳이기도 한데요. 생기넘치는 활력을 목격할 수 있는 곳으로 시장 내 스타벅스 본점에는 항상 관광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합니다. 시애틀의 경관을 바라보고 싶다면 시애틀 센터에 들러봐야 합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183 미터까지 오르면 시애틀 랜드마크로 유명한 스페이스 니들을 만날 수 있죠. 아이들을 데리고 가도 좋을 퍼시픽 사이언스 센터에서는 다양한 전시물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모노레일을 타면 시애틀 센터에서 시내의 웨스트레이크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시애틀의 노을과 석양을 제대로 담아보고 싶다면 디너 크루즈를 하는 것도 좋아요. 돈을 지불하더라도 멋진 라이브 음악과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것은 시애틀 여행의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이니 말이죠 ! 시애틀에서 색다른 문화를 느껴보고 싶다면 캐피톨힐로 향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게이와 레즈비언이 특히 많은 곳으로 알려진 이 지역에서는 색다른 활기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




■ 시애틀 숙박 호텔 예약은 ?

시애틀은 미국에서 9번째로 큰 항구 도시답게 다양한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주 저렴한 호스텔부터 아름다운 시애틀의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특급 호텔까지 있으니 말이죠. 아니면 아침 식사와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이국적인 B&B도 있습니다. 시애틀에서 장기간 머무르실 예정이라면 레지던스 식 호텔이나 주방이 있는 숙소를 예약하는 것이 더 경제적이죠 !






■ 시애틀 자유여행 추천 호텔

|| 소렌토 호텔 (Sorrento Hotel)



시애틀 시내 중심 비즈니스 지구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버지니아 메이슨 메디컬 센터, 워싱턴 주립 콘벤션 센터, 컬럼비아 센터 뿐 아니라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과 스페이스 니들에서도 가깝습니다 :)

호텔 내에는 라운지바, 레스토랑, 컴퓨터 스테이션, 비즈니스 시설, 피트니스시설 등이 있으며, 객실 내에는 고급 침구 셋트와 무료 인터넷, 42인치 평면 TV, 냉장고, 커피 메이커,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되니 예약에 참고해주세요~



|| 하얏트 앳 올리브 8 (Hyatt At Olive 8)



시애틀 파라마운트 극장, 파이크플레이스 마켓, 워싱턴 주립 콘벤션 센터, 컬럼비아 센터와 스페이스니들에서 가까운 이 시애틀 호텔 내에는 풀서비스 스파, 실내수영장, 카페, 레스토랑, 라운지바, 피트니스시설이 있죠 !

객실 내에는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무료 인터넷, TV, 냉장고, 커피 메이커, 무료 신문,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되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시애틀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