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탈리아 자유여행 나폴리 호텔 4곳 추천 (10만원대 호텔)

많은 분들이 꿈꾸는 이탈리아 여행 ! 로마와 밀라노 다음가는 이탈리아 제 3의 도시가 바로 나폴리입니다. 나폴리는 특히 아열대산인 오렌지 가로수길이 끝없이 계속되는 모래 해안이 있어 지중해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는 곳 중 하나입니다 :) 예로부터 나폴리를 보고 죽어야한다 라는 유명한 속담이 전해 내려올만큼 세계적인 관광 도시이기도 하죠. 전형적인 지중해성 기후로 이탈리아 도시 중에서도 가~장 기후가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탈리아 자유여행 준비하신다면 꼭 방문해야 할 나폴리 ! 오늘은 인기 좋고 후기 좋은 10만원대 나폴리 호텔 4곳 소개해드릴게요. 유후 !


나폴리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698



고객후기 4.6점 (5점만점) 호텔

라 실리에지나 라이프스타일 호텔 (La Ciliegina Lifestyle Hotel)


나폴리의 인기 호텔 중 하나인 누오보 성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 라 실리에지나 라이프스타일 호텔은 공항에서 7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해요. 라운지바와 스파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휴식이 함께하는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탁아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 세탁서비스 등을 제공하니 호텔 이용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니 더 좋겠죠 :) ?



고객후기 4.5점 (5점만점) 호텔

알베르고 팔라초 데쿠마니 (Albergo Palazzo Decumani)


나폴리 대성당 근처에 위치한 이 인기 호텔은 4성급 호텔로 투숙객의 후기가 무척 좋은 곳이에요. 호텔에서 무료 뷔페 아침 식사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서 더 인기가 좋습니다 :) 공항에서는 5.4km 정도 떨어져 있고, 걸어서 10분 정도면 나폴리 대성당과 산타 키아라도 만나볼 수 있죠. 고급 호텔이라 객실 내에는 이집트산 면 시트와 고급 침구 세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체크아웃 이후에도 수하물 보관 서비스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고객 후기 4.4 점 (5점 만점) 호텔

유로스타 호텔 엑스첼시오르 (Eurostars Hotel Excelsior)


나폴리 자유여행 준비하신다면 추천드릴만한 인기 호텔, 유로스타 호텔 엑셀시오르는 카스텔 델로보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이에요. 로비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옥상에는 테라스 시설이 있습니다. 총 121개의 객실이 있고 원하는 고객은 아침식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 욕조와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가 있으니 서비스 이용 참고해주세요~ 객실 내에는 미니바와 룸서비스, 편안한 침구와 에어컨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왕궁과 산 프란체스코 디 파올라, 산 카를로 극장이 모두 1km 내외에 있어 관광하기 좋아요 !



고객 후기 4.3 점 (5점 만점) 호텔

우나 호텔 나폴리 (UNA Hotel Napoli)


기차역에서도 무척 가깝고 호텔 서비스도 좋아 여행객들이 만족하는 나폴리 호텔 중 하나입니다. 나폴리 시청에 위치해 있으며 대성당과도 무척 가까운 4성급 호텔이에요. 무료 뷔페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니 여행자 입장에서는 더 좋은 곳이죠~! 호텔 내에는 옥상 테라스, 레스토랑, 라운지바, 로비 와이파이, 비즈니스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 에어컨 객실, ATM, 세탁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고급형 호텔 답게 룸서비스와 객실 내 슬리퍼, 고급 침구 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나폴리 호텔 예약시 참고해주세요 :D




나폴리호텔 예약가격 보기
>> 
http://kee.tips/t069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