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르셀로나 여행 숙소! 바르셀로나 호텔 추천 3곳 비교비교

올해야말로 꿈만 꾸던 유럽여행을 직접 떠나보겠다 하시는 분들, 아마 많으실텐데요 :) 짧은 기간 내에 여러 나라를 돌아보는 것도 좋지만 일주일 정도의 여행 기간 내에 한 도시를 여유롭게 즐기는 것도 멋진 여행이 될거에요. 오늘은 유럽 여행하면 많은 분들이 떠나고 싶어하는 나라, 스페인 !


그중에서도 수도인 마드리드보다 핫하고 인기좋은 바르셀로나 여행 시 머물면 좋을 바르셀로나 호텔 3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세 호텔 모두 후기도 좋고 위치도 좋고, 만족도도 좋은 곳이니 참고해주세요~!


바르셀로나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48




파세오 데 그라시아 바스 아파트머트 바르셀로나 (Paseo de Gracia Bas Apartments Barcelona)

바르셀로나의 위치좋은 에이샴플라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코스 카사 바트요 바로 근처에 위치한 곳이에요. 호텔에서 카사 바트요까지는 코앞이며, 카탈루냐 음악당까지도 무척 가까워 주변을 걸어다니며 둘러보기에 참 좋아요 :)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객실은 총 10개지만 인기가 많아서 숙박을 원한다면 조금 서두르셔야 합니다. 공항 셔틀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객실 내에는 푹신한 침대와 에어컨, 그리고 프론트데스크에서는 귀중품 보관 서비스 및 수하물 보관을 해주니 호텔 이용시 참고해주세요.


[ 투숙객 후기 ]

5.0 / 5.0 “적극 추천합니다^^”

아파트라 그런지 직접 음식을 해먹을수있는 주방 도구가 있어서 너무 좋았고, 컨디션도 매우 좋았으며, 도보 5분거리에 지하철역도 있어 이동하는데도 매우 좋습니다!! 다시 바르셀로나에 방문한다면 다시 묵고 싶은 숙소입니다! 가격도 저렴!! 별점 5개가 모자를 정도네요^^

5.0 / 5.0 “최고에요”

위치도 너무 좋고 주변도 조용해서 좋았어요 :) 무엇보다 넓고 편안한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매일매일 거기서 살고 싶을 정도로요! 바르셀로나에 또 가게 된다면 주저않고 다시 이곳에 방문하고 싶네요~ 완전 추천드려요 ~ :D



이사라 플라사 카탈루니아 (Izara Plaza Catalunya)


이 호텔 역시 에이샴플라에 자리잡은 바르셀로나의 인기호텔 중 하나인데요 :) 역시 인기좋은 곳이지만 객실은 별로 없으니 숙박을 원한다면 서두르세요~ 호텔은 카탈루냐 음악당과 제일 가까우며, 카사 바트요에서도 비슷한 거리로 가까워요 !

호텔에서 무료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 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사실도 반갑네요. 총 8개 객실 내에는 에어컨이 있고 침구와 화장실 모두 깔끔하고 시설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매일 객실 정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위치가 참 좋은 바르셀로나 추천 호텔이에요~


[ 투숙객 후기 ]

4.0 / 5.0 “아주좋음”
모던한 분위기에 깔끔한 호텔 객실은 깨끗하고 리셉션직원 매우 친절합니다 24시간 상주가 아니라 late checkin 하시는분은 미리 연락해야합니다 객실내 슬리퍼가 없고공동공간에 냉장고가 있는데 물이 있는 경우가 잘 없었던게 아쉽네요 위치는 까탈루냐광장까지 걸어서 5분정도로 최고입니다.


5.0 / 5.0 "위치, 가격, 호스트, 객실컨디션 모두 만족"

정말 만족했습니다. 우선 위치가 정말 좋았습니다.(카탈루냐광장 도보 3분??) 가우디 투어 미팅장소와도 가까워서 정말 편리 했습니다. 객실은 작았지만 매우 쾌적했고안락하였습니다. 매트리스도 좋아 숙면 취할 수 있었어요. 가장 만족했던건 친절한 호스트 였습니다. 호텔 찾기 힘들까봐 거리에서 기다려주었고, 마지막날 늦은 리턴이라 짐 맡길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짐맡기고 편하게 관광하도록 물품 보관할 수 있는 방 키까지 빌려주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화장실 세면대가 좁아 세수하면 물이 튄다는거였는데, 조심해서 사용하면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건물 중 한층만 호텔로 사용하는거라 외부간판이 없어 찾기 힘들 수도있는데 번지수만 잘 보고 찾아간다면 전혀문제 되지 않습니다. 조식은 근처 까페에서 이용하였는데 커피와 베이커리 모두 맛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간다면 또 재방문 할 의사가 있습니다. 별 5개꽝꽝꽝!

 

스위트 애비뉴 (Suites Avenue)


바르셀로나 위치좋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이곳도 좋아요 :) 에이샴플라에 자리잡은 이 추천호텔은 역시 카사 바트요와 카사밀라 등과 무척 가까우며 사그라다 파밀리아 까지는 1.5km 정도 밖에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당연히 카탈루냐 음악당과 카탈루냐 광장까지도 가깝죠~!

호텔 내에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야외수영장 옥상 테라스 시설, 24시간 이용가능한 룸서비스, 피트니스센터와 셀프주차 시설, 그리고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 필요시에는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가 있으니 수하물 보관 등의 요청도 가능해요.


[ 투숙객 후기 ]

5.0 / 5.0 "바르셀로나 명품쇼핑에 최고의 숙소"  

바르셀로나 명품거리 한복판에 위치하여 명품쇼핑에 최적지. 아참식사는 제휴한호텔(도보 5분)에 가서 해야함. 직원들 모두 매우 친절함.


5.0 / 5.0 "great!!"  
너무 좋았어요. 까사 밀라 바로 맞은편이라 위치도 너무 좋았고, 아파트형이라 호텔과는 다른 편리함이 있었어요. 한마디오 굿, 굿, 굿입니다.




바르셀로나 호텔 예약
가격이 궁금하다면?! click =)


>>> http://kee.tips/t07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