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뜨는 유럽 여행지, 에스토니아 수도 탈린 호텔 3곳 추천 !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요즘 푸~욱 빠져있는 여행지, 바로 러시아 옆에 자리잡은 '발트 3국' 인데요 :) 지난번 리투아니아 수도 빌뉴스 호텔을 소개해드렸다면, 이번에는 중세 시대 건물과 거리의 조화가 무척이나 아름다운 그곳~ 에스토니아 수도 탈린 여행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탈린 BEST 호텔 3곳 추천 정보 ! 탈린은 상점 간판과 종업원 복장 하나하나 까지 과거의 문화유산으로 여겨지는 곳입니다. 특색있고 매력적인 그곳, 탈린으로 떠나볼까요~?!



탈린 인기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85





● 에스토니아 탈린 호텔 추천 1>

호텔 텔레그라프 (Hotel Telegraaf)
 

에스토니아 탈린 구시가지에 자리잡은 호텔 중 추천할만한 이 호텔은 세인트메리 성당과 시청광장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요 :) 호텔 주변에는 성 니콜라스 교회와 세인트 울라프 교회도 있어 여러모로 탈린 여행을 즐기기 좋죠~!

이 탈린 추천 호텔은 럭셔리 호텔 답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풀서비스스파와 실내수영장, 옥상 테라스, 피트니스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 탁아서비스 등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요. 호텔에서는 무료 풀코스 조식과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



● 에스토니아 탈린 호텔 추천 2>


노르딕 호텔 포럼 (Nordic Hotel Forum)

이 노르딕 포럼 호텔은 시티 센터에 자리잡고 있는 4성급 탈린 호텔입니다 :) 시청 광장과 세인트 니콜라스 호텔, 세인트 메리 성당 등이 가까이 있어 도보 이동하며 관광하기 참 좋습니다.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과 스파서비스, 공항셔틀 서비스와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 제공하니 인터넷 걱정은 안하셔도 OK !



● 에스토니아 탈린 호텔 추천 3>


호텔 팰리스 바이 탈린호텔 (Hotel Palace by TallinnHotels)

탈린의 호텔들은 대체로 후기 좋고 만족스럽다는 평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세인트메리 근처에 위치한 이 럭셔리 호텔도 평점좋고 위치좋아 추천할 만한 곳이죠 :) 구시가지에 위치해 있으며 시청광장과 알렉산더 네브스키 대성당도 가까워요~!

호텔에서 무료 조식 뷔페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서 여행자에게 참 좋습니다. 피트니스센터와 레스토랑,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와 공항 픽업 서비스, 에어컨객실, 세탁서비스 등의 서비스 & 시설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에스토니아 탈린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