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탈리아 베네치아 추천 호텔 best 3 ! (후기좋은 베니스호텔)

이탈리아 여행 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곳 중 하나, 바로 물의 도시 베네치아 (베니스) 죠 ^0^ 베네치아는 라틴어로 ‘계속해서 오라’라는 의미를 지녔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여행지 중 하나, 그리고 많은 분들이 꼭 한번쯤 여행해 보고 싶은 곳으로 꼽는 곳이기도 한데요. 미로처럼 많은 골목만큼이나 사이사이 신비로운 이야기가 가득 차있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 118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물의 도시, 200개가 넘는 운하를 중심으로 섬과 섬을 연결하는 400여개의 다리와 개성 넘치는 건축물들 ! 이탈리아 여행 준비하신다면 호텔스닷컴 최고 후기 평점 받은 베네치아 추천 호텔 3곳, 예약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베네치아 추천 호텔 보기 >> http://kee.tips/t0697



호텔 빌라 바바리치 (Hotel Villa Barbarich)


베네치아 빌라 바바리치 호텔은 산 길리아노 공원 및 포르테 바제라에서 차로 15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호텔이에요. 메스트레에 있는 4성급 호텔 중 가장 인기있는 곳 중 하나이며 호텔 후기를 살펴보면 이탈리아 여행 중 만난 호텔 중에서도 가장 멋진 호텔이라는 평이 자자해요. 1인당 6유로의 금액으로 공항 셔틀서비스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 스파서비스와 회의실, 컨퍼런스룸, 정원 등이 있으니 베네치아 여행 시 꼭 묵어보세요 :)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아름답고 편한 빌라 바바리치"

베네치아 빌라 바바리치의 3박4일은 너무나도 편안하고 아름다운 여정이였습니다.메스트레역에서 택시로 5분정도에 위치해있으며 본섬으로 가는 버스도 호텔에서 약100여미터 떨어져있어본섬관광에도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또한 호텔이 조용한 마을에 위치하고 있어 너무나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직원들 또한 친절하고 호텔청결도 훌륭합니다.제공하는 조식도 매우 맛있습니다.다시말하자면 편안함 깨끗함 친철함 주변경관 침구까지도 완벽한 잊지못할 빌라 바바리치라고 자신있게 말할수있습니다.본섬은 관광댁들로 아주 붐비고 물가또한비싸니 조용하고 아름다운 빌라 바바리치를 이용하세요. 다시 꼭 가고 싶은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호텔 모레서 (Hotel Moresco)


호텔 모레서는 베네치아 인기 호텔 중 하나로 산타마리아 데이 글로리오사 프라리 성당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 4성급 호텔로 무료 뷔페를 제공해서 더욱 좋아요. 호텔 내에는 공항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컨 객실, 공항 셔틀 서비스, 정원, 도서관, 세탁서비스, 회의실 등이 있으며 객실 내에는 에스프레소 메이커와 오리털, 거위털 등 고급 침구가 준비되어 있는 깔끔한 곳입니다.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되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최고로, 정말 훌륭한 호텔"


가격은 비싼 편이었지만 정말 최고로 좋았던 호텔이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조식도 훌륭했습니다. 로마광장에서 가깝습니다. 베니스에서 캐리어 끌고 다니기 힘든데, 여긴 역근처로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참고로 예약 시 호텔에서 이메일을 보내주는데, 호텔 오는 길을 아주 상세히 적어주어서 그대로 따라오면 진짜 쉽고 편하게 올 수 있습니다) 베니스에 가게 된다면 꼭 다시 가고 싶은 호텔~ 최고였습니다.




노베첸토 부티크 호텔 (Novecento Boutique Hotel)


베네치아의 핵심 관광지 중 하나인 성 마르코 대성당 근처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입니다 :) 무료 뷔페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서 더 좋은 곳이에요. 호텔 내에는 라운지바와 탁아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와 에어컨, 정원, 도서관, 귀중품 보관 서비스, 세탁서비스와 로비 무료 신문 서비스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호텔 투숙객 후기도 좋으니 믿고 머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주요관광지 근처에 위치한 너무 좋은 호텔 !”


이 호텔의 주인과 스텝들은 너무 친절했고 항상 주의를 기울여 줬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에 도움을 주어서 무척 편안할 것이라 확신해요.



베네치아 추천 호텔
예약 가격 보러가기 클릭클릭~
http://kee.tips/t06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