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트3국 여행, 리투아니아 수도 빌뉴스 호텔 BEST 3곳 추천

무비자 입국으로 러시아 여행이 한 껏 가까워진 요즘, 러시아 여행이 인기를 얻으며 더불어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가 있습니다. 바로 러시아 좌측에 자리잡은 발트3국 이죠 :D '발트3국'은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이렇게 총 세나라를 일컫는 말로 오늘은 세 나라 중 가장 넓은 땅을 자랑하는 리투아니아 수도, 빌뉴스 시내 호텔을 추천드릴게요. 수도 빌뉴스 구시가지 전체는 대부분 건물이 모두 붉은 벽돌로 지어져 무척이나 아름다운 곳입니다.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여러 영화의 촬영 장소가 되기도 한 빌뉴스. 후기좋은 멋진 호텔에서 머물며 돌아보면 여행의 행복감이 UP↗ 되겠죠?



리투아니아 빌뉴스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82






리투아니아 빌뉴스 추천 호텔 1>

노보텔 빌니우스 센터 (Novotel Vilnius Centre)



리투아니아 수도 빌뉴스 관광을 하기 딱 좋은 호텔 중 하나, 시티 센터에 자리잡고 있으며 빌뉴스 성당 바로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빌뉴스 4성급 추천 호텔 중 하나입니다 :) 주변에 시청 광장과 게이트 오브 더 던 등이 있어요!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와 비즈니스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와 세탁 서비스 등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니 더욱 좋겠죠~?!






리투아니아 빌뉴스 추천 호텔 2>

마브레 레지던스 호텔 (Mabre Residence Hotel)



리투아니아 빌뉴스 구시가지에 자리잡고 있는 추천 호텔로 이용객들의 후기가 무척 만족스러운 곳 중 하나입니다. 빌뉴스 대학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4성급 호텔로 시청 광장과 빌뉴스 성당이 무척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어요.


호텔 내에는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그리고 스파서비스와 레스토랑, 라운지바, 테라스 객실, 미니 도서관 등이 있으며, 호텔에서 무료 뷔페 조식과 와이파이 그리고 주차도 무료 제공이라 더욱 인기있는 곳입니다 :D






리투아니아 빌뉴스 추천 호텔 3>

아티스 센트럼 호텔 (Artis Centrum Hotels)



타이스 센트럼 호텔은 빌뉴스 구시가지 올드 시티에 자리잡은 4성급 호텔로 빌뉴스 성당과 대학교 등이 바로 근처에 있어 여러모로 도시 관광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아침 조식 뷔페와 와이파이 등을 무료 제공하는 호텔이라 인기가 많아 성수기에는 서두르지 않으면 늘 예약이 모두 차는 곳이죠 ! 호텔 내에는 실내수영장과 레스토랑, 스파서비스와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그리고 요청 시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리투아니아 빌뉴스 호텔 예약,

최저가 가격 궁금하다면 click =)

http://kee.tips/t068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