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까운 해외여행지 추천 ! 일본 교토 여행 간단 정보

일본의 오래된 전통이 남아있어 더욱 좋은 그곳, 교토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17개의 절과 신사가 남아있는 교토에서는 아직도 전통의식과 문화가 고스란히 간직되고 있어 인기 좋은 대표 여행지입니다. 가까운 해외여행지, 특히 일본에서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도쿄와 오사카를 잠시 놓아두고 일본 교토로 떠나보시는것도 좋겠죠 =) ?


일본 교토 호텔, 가장 저렴한 가격은 ?
http://kee.tips/t0688




일본의 가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교토죠. 교토는 천년고도의 역사를 지닌 곳으로 2박3일은 물론 일주일동안 머물러도 지겹지 않은 곳입니다.

교토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꼽히는 긴카쿠지는 연못에 화려한 금빛 누각이 비치는 모습이 인상깊은 스팟입니다. 누각의 황금빛은 실제 그박을 입힌 것인데 해질 무렵에는 더욱 아름답게 빛난다고 하니 이 시간에 방문해 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교토를 방문했다면 사찰을 둘러보는 것도 큰 재미인데 기요미즈데라 사원은 교토에서 가장 유명한 사찰로 사계절 내내 관광객에게 큰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석양은 최고의 그림이라고 하는데, 산중턱에 위치한 본당에서는 특히 교토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좋아요 :D




봄 교토여행과 여름 교토여행을 간다면 꼭 추천할만한 곳이 바로 헤이안진구 입니다. 화려한 붉은 기둥과 청색 지붕이 선명한 대비를 이뤄 더욱 멋진 풍경을 보여준다고 하죠.

해가지고 나면 교토 자유여행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곳, 바로 기온으로 떠나야 합니다. 오래된 목조건물이 늘어선 거리를 거닐며 아름다운 풍경을 둘러보기도 하고, 하나미코지 거리를 걸으면 만날 수 있는 게이샤들은 교토를 여행하고 있다는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꼭 누군가와 함께 가지 않아도 혼자 떠나면 더욱 여유롭게, 

그리고 깊게 생각할 여유와 쉼을 주는 교토로 떠나보세요 =)

아름다운 가을과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겨울, 호텔스닷컴과 함께하는 교토여행 추천드립니다 !



가까운 해외여행지 추천,
일본 교토 여행 후기 좋은 호텔 보기 
: http://kee.tips/t06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