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베 여행 정보 ! 고베 호텔 예약 정보까지

고베 하면 떠오르는 것. 아마 고베 대지진도 그중 하나일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고베는 지진피해의 아픔을 딛고 일어나 더욱 튼튼한 도시로 성장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경을 가진 고베항이 있고, 그만큼 국제적인 무역항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고베~! 오늘은 일본 간사이 여행 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매력적인 고베 여행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


고베 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712



고베의 겨울이 아름답다고 알려진 이유. 바로 시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루미나리에가 열려 고베 큐쿄류치 일대를 화려한 빛으로 수놓기 때문이에요. 항구도시의 화려함과 외국인 거류지로서 이국적인분위기를 내는 고베다운 모습이죠~!

 

고베는 개항 당시 외국인들의 주요 거주지였던 이국적인 거리와 고베의 옛 정취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서양식 건물에서는 맛있는 레스토랑과 카페를 만나볼 수 있어요. 외국인들에 의해 리조트로 개발된 효고현 제일의 휴양지, 로코산에 올라 바라보는 야경도 즐겁습니다. 

 


일본에서 처음으로 서양문물을 받아들인 고베답게 서양음식점과 양과자점, 그리고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어 여행자들에게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곤 합니다. 고베의 유명 디저트 샵을 찾아두고, 고베 디저트에 푹~ 빠져보는 것도 정말 행복하겠죠? 물론 고베 하면 바로 떠오르는 고베 스테이크도 꼭 맛보세요 !

 

고베에서 온천 스파를 즐기고 싶다면 아리마 온천이 딱인데요. 온천이 있는 호텔들도 많으니 굳이 먼 곳으로 온천 여행을 가는 것 보다 고베에 머물며 호텔의 온천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레스토랑, 쇼핑, 관광지 등 고베의 매력이 가득하고 교통도 편리한 산노미야 지역도 참 좋아요.

 



항공편을 이용해 고베까지 가는 직항편은 없으니 간사이 국제공항으로 입국한다음, 오사카, 교토 등 간사이 지방의 도시를 여행하고 고베로 이동하는 것도 좋습니다. 일본 각지의 철도와 고속버스를 이용해 고베로 이동하는 것도 좋죠 =)

 



아름다운 야경이 있는 고베 !

일본 고베 자유여행 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7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