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고야 벚꽃 여행 미리 준비하기 ! (나고야 호텔)

일본 혼슈지방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나고야는 도쿄와 오사카를 비롯해 일본 3대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이죠 :) 일본의 최대 공업 도시인 것은 물론, 매년 무척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관광도시입니다. 일본의 전통적인 모습과 각종 박람회 등으로 국제적인 행사도 많이 열리는 곳이 나고야라 할 수 있죠~! 호텔스닷컴과 함께 3월 4월 나고야 벚꽃 여행을 미리 준비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나고야 여행 정보 !

일본 내에서 나고야는 알아주는 부유한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일본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거점 도시 역할을 독톡히 해내고 있을 뿐 아니라, 나고야 항은 요코하마와 요베 등과 더불어 일본의 '3대 무역항'으로 유명해요 :) 일본 기차여행을 하신다면 꼭 한번 타봐야 할 신칸센 역시 나고야와 다른 도시들을 편리하게 연결해 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일본 기차여행의 시작과 끝이 나고야인 분들도 많죠~!





나고야에서는 일본 특유의 전통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옛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나고야 거리는 여기가 일본이구나 하는 느낌을 안겨주는데요. 거기에 맛있는 식도락 여행까지 가능한 '맛집' 까지 다양하니 인기있을 만한 도시입니다. 


나고야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는 나고야메시라 불리는 나고야 전통요리가 대표적이죠 :D 대한민국에도 각 지역별 손맛이 다른 것처럼 나고야의 경우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고소한 닭날개 튀김인 테바사키와 새우튀김을 김으로 만 텐무스, 납작하고 굵은 면을 육수국물에 끓여서 먹는 키시멘 등이 유명합니다.




봄 나고야 벚꽃여행 숙소 예약 !

나고야성 주변으로 화사하게 수놓아진 벚꽃을 보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죠 :D 호텔스닷컴에서는 일본 벚꽃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 할인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3월 나고야 벚꽃 여행 인기 숙소

|| 다이니 후지 호텔 (Daini Fuji Hotel) - 20% 할인




아이치 미술관, 나고야 성 및 나고야시 과학관에 자리잡은 이 호텔 내 프론트 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 무료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객실 내에는 커피메이커와 헤어드라이어, TV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호텔스닷컴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합니다.




|| 호텔 키요시 나고야 No.2 (Hotel Kiyoshi Nagoya No.2) - 30% 할인




나고야 보스턴 미술관, 아츠타 신사 및 나고야시 과학관 부근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컴퓨터 스테이션, 세탁시설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커피 메이커, 슬리퍼, 무료 인터넷, TV, 헤어드라이어와 샤워시설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스닷컴에서 할인 기간 내 예약하시면 30% 할인 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니 놓치지 마세요 =)


나고야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