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 해외여행, 후쿠오카 자유여행 정보 !

해외여행이라고 해서 꼭 길~게 다녀올 필요는 없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때로는 혼자 가뿐하게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가 몇 곳 있죠 =) 그중에서도 비행 시간 짧아 전~혀 부담 없는 주말 해외여행지~ 일본 후쿠오카 만한 곳도 없습니다. 물론 부산에서 출발하는 후쿠오카 여행이라면 더 '가뿐' 하겠죠? 호텔스닷컴이 전해드리는 가벼운 주말 해외여행, 후쿠오카 자유여행 심플 가이드 함께 보시죠~!




후쿠오카 자유여행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556




후쿠오카 여행, 어떻게 즐길까

후쿠오카 국제공항은 교외지역이 아닌 시내에 자리잡고 있어 공항에서 시내로의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D 일본 내에서도 4번째로 큰 공항이라는데, 국제선으로 후쿠오카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쇼핑이죠. 캐널시티 하카타는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쇼핑센터로 쇼핑몰은 물론 복합 예술공간이 잘 갖춰져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앙 운하와 연결되어 있는 야외 무대에는 매년 다양한 행사가 펼쳐져 볼거리도 많죠. 






후쿠오카 여행 필수 관광코스 중 하나인 다자이후 텐만궁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 다자이후 지역은 1300년 전 규슈 지방의 정부 청사가 자리잡고 있었던 곳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은 학문의 신을 모시고 있는 곳으로 특히나 일본 입시철이 되면 전국에서 700만명 이상이 찾아와 합격을 기원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

바다를 보고 싶다면 후쿠오카 모모치 해변으로 가보세요~! 답답했던 일들이나, 머리를 아프게 했던 스트레스를 시원~한 바다 보면서 날리는 것도 좋죠. 모모치 해변은 조용히 산책을 하기도 좋고, 바다를 바라보면서 커피 한잔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이 해변을 한눈에 즐기고 싶다면 후쿠오카 타워에 오르는 것도 추천~!



일본 규슈의 가장 인기있는 도시 중 하나인 후쿠오카. 후쿠오카는 현대적인 도시임과 동시에 지방 특유의 전통 문화가 깃들어 있는 도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행이 더욱 즐거우려면 축제 기간에 그 여행지를 찾는 것이 좋죠 :D 후쿠오카 대표 축제, 하카타 돈타쿠 미나토 마츠리 기간에 이 도시를 여행한다면 멋진 퍼레이드는 물론이고 더욱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맛있는 음식도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후쿠오카 숙소, 인기 호텔

|| 호텔 니코 후쿠오카 (Hotel Nikko Fukuoka)




후쿠오카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관광지 둘러보기 편하고 교통 좋은 호텔이 최고죠~! 하카타역과 버스터미널이 가까워 편리한 이 호텔에는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무료인터넷,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미니바와 목욕가운, TV, DVD 플레이어, 책상, 전화,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후쿠오카 인기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