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 교토여행 추천 호텔 3곳 (10만원대 교토호텔)

키요즈미테라의 아름다운 절경은 한번 보면 잊지 못한다고 하죠. 특히 교토를 아름답게 느껴볼 수 있는 시기가 가을 ! 가까운 해외여행지로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고 계시다면 주저 없이 일본 교토를 추천드립니다 =) 다른 지역과 함께 짧은 시간에 여러곳을 둘러보는 것 보다는 교토에 집중해도 2박3일, 3박4일이 전혀 아깝지 않다는 사실 ! 여유와 낭만이 있는 가을 교토여행 10만원대 교토 호텔 3곳 추천드립니다~!



교토 호텔 3곳 가격보기 >> http://kee.tips/t0687




호텔 마이스테이스 교토-시조 (Hotel MyStays Kyoto-Shijo)


교토 중심부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니조 성 가까이에 위치한 3성급 호텔로 히가시 혼간지, 교토고쇼 등에서 가까운 곳이에요 :) 호텔스닷컴 투숙객 평점도 높은 곳이죠.

호텔 내에는 무료 인터넷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마사지룸,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 세탁서비스,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

5.0 / 5.0 "넓고 쾌적했습니다."

가라스마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고 버스정류장도 근처에 있어서 편하게 여행할수 있었어요. 객실도 다른 비지니스 호텔에 비해 넓어서 2명이서 지내도 다른곳보다 넓게 사용했구요. 다시 교토간다면 또 묵고 싶은 호텔입니다.



미쓰이 가든 호텔 교토 시조 (Mitsui Garden Hotel Kyoto Shijo)


역시 교토 중심에 위치한 이 호텔은 니조 성과 교토고쇼, 기온 코너와 교토 타워 등에서 가까운 3.5성급 호텔입니다~

미쓰이 가든 호텔 교토 시조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셀프 주차 시설, 스파 서비스와 에어컨 객실, 회의실, 세탁서비스와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역시 무료 이용 가능하죠.


[ 실제 투숙객 후기 ]

5.0 / 5.0 "굿"

 교토역에서는 약간 멀지만 가와라마치나 가라스마와 가까워서 좋았어요. 돌아다니고 와서 이용하는 사우나+안마의자가 참 좋았습니다. 수건은 방에서 가져와서 써야하는 건 약간 불편했지만 어차피 방에서는 샤워를 안해서 상관없었어요.



호텔 홋케 클럽 교토 (Hotel Hokke Club Kyoto)


교토 시모교에 위치해 있는 이 3성급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에 교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교토타워에서 무척가까워요~ 히가시 혼간지와 산주산겐도, 기온코너 등도 가까워 여러모로 좋죠 :)

호텔 내에는 187개의 에어컨 객실, 레스토랑과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 세탁서비스, 회의실, 로비 무료신문, 귀중품 보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

5.0 / 5.0 "최고 좋음"

호텔이 좁다거나, 에어컨이 문제다, 또는 여름에는 가면 안된다 등등 안 좋은 후기를 많이 봐서 너무너무 걱정했습니다. 저희는 트리플룸이었는데요, 일본호텔 치고 굉장히 넓었고 청결상태도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십니다. 구체적인 여행계획없이 갔던지라, 직원분들께 이것저것 물어볼게 많았는데 그때마다 아주 성의껏 대답해주셨구요. 위치도 교토역 바로 앞이라 버스로 이동이 많은 교토에선 정류장 찾기도 편합니다. 공항까지 바로가는 열차인 특급하루카도 탈 수 있구요. 특가로 나왔을 때 예약을 해서 환불이 안되는 상품이라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요, 그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가을 교토 호텔 예약 가격 보기
http://kee.tips/t068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