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고베 자유여행 ! 인기있는 고베호텔 추천 3곳

오사카를 중심으로 한 일본 자유여행 준비해보셨다면 고베 여행정보 한번쯤 알아보셨을텐데요. 일본 고베는 사계절의 변화가 뚜렷하고 기온이 우리나라와 거의 비슷해서 날씨 때문에 여행하기 힘든 지역이 아닙니다 :) 하지만 한여름은 조금 습하다고 느껴지기도 하죠. 일본에서 여섯번째로 큰 도시이자 효고 현의 현청 소재지이자 일본을 대표하는 항만 도시 고베 ! 오늘은 고베 자유여행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인기있고 후기좋은 고베 호텔 추천 3곳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시고 고베 가족여행 등 호텔 고민하실 때 참고하셔서 예약하시길 바랄게요~!


자유여행으로 인기있는 고베호텔, 어디일까 ?
>> http://kee.tips/t0662





| 호텔 오쿠라 고베 (Hotel Okura Kobe)

호텔 투숙객들에게 인기좋고 후기좋은 이 고베호텔은 효고에 위치해 있으며 고베의 랜드마크, 고베 타워가 무척이나 가깝습니다. 메리켄 파크와 고베 문화홀 등도 가까운 편이에요.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비롯해 실내수영장, 무료 지역 셔틀 서비스, 2개의 야외 테니스코트, 셀프주차 시설, 스파서비스와 탁아서비스, 에어컨 객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크라운 플라자 ANA 고베 (Crowne Plaza ANA Kobe)

이 호텔은 고베타워와 메리켄 파크 등에서 3KM 정도 떨어져 있는 곳이에요 :) 고베에 있는 4성급 호텔 중에서도 평이 좋고 후기가 좋은 곳으로 성수기에는 인기 좋은 곳이죠.

이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풀서비스 스파시설과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와 컨퍼런스센터, 24시간 운영되어 더욱 편리한 프론트데크스 등이 있습니다 :) 와이파이 무료 제공되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고베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 (Kobe Meriken Park Oriental Hotel)

고베 효고에 위치한 메리켄 타워 오리엔탈 호텔의 경우 이름 그대로 고베타워 및 메리켄 파크에서 무척 가까워요. 호텔에서 시원한 전경을 볼 수 있는 후기좋은 인기 고베 호텔입니다 :)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실내수영장, 스파욕조, 무료 기차역 픽업 서비스, 사우나, 셀프 주차시설, 비즈니스센터, 에어컨 객실 등이 있으니 고베 자유여행 생각하고 계시다면 추천 호텔로 참고해주세요~!


인기 고베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6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