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고야 자유여행 호텔 추천 3곳 (위치&사진 비교)

혼슈 섬 중앙, 아이치 현의 주도이자 일본에서 세번째로 큰 도시 나고야 ! 일본의 옛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한 나고야 성과 높은 현대적 빌딩 풍경이 어우러지는 곳이죠. 일본 내 다른 도시와도 교통편이 잘 연결되어 여러모로 여행하기 편리한 곳입니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을 벗어나 또 다른 일본 자유여행지를 찾으신다면 나고야 여행 추천드릴게요 =)


나고야 여행 추천 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679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 (Best Western Hotel Nagoya)



나고야 성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나오야 시 과학관, 도쿠가와 미술관 등으로 이동하기 편합니다 :)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니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가져가는 경우 편리하게 인터넷 이용할 수 있어요.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회의실과 컨퍼런스룸, 에어컨객실, 세탁서비스와 로비 무료신문 등의 서비스 & 시설을 제공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호텔 후기 ]

5.0 / 5.0 "서비스는 최고"

평일이라 저렴한 가격에 묵었네요. 평일 1박에 7만~했고, 더블이었는데 일본호텔치고 방안에 쇼파가 있을 정도로 넓고 매우 깨끗하고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일정 중 근처 비지니스호텔에서 13만원정도로 숙박했는데 방넚이, 쾌적함 다 비교가 안됩니다. 기본적으로 잘되어 있는 호텔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1층에 스타벅스가 있어 좋고, 바로 옆이 도큐호텔입니다.(공항리무진하차) 사카에역은 매우가깝구요. 가격저렴한 번화가와는 조금 동떨어진 곳이라 더 좋습니다.



호텔 트러스티 나고야 사카에 (Hotel Trusty Nagoya Sakae)



후시미에 자리잡은 이 나고야 호텔은 나고야성과 나고야 시 과학관, 도요타 산업기술 기념관 등과 멀지 않은 편이에요 :)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나고야 가족여행 및 나고야 출장 등에 이용할만한 호텔입니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셀프 주차장, 객실 정돈 서비스, 탁아서비스, 세탁서비스, 프론트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하니 나고야 호텔 예약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호텔 후기 ]

4.0 / 5.0 " 아주 좋음 "

체크인시간전 케리어도 보관해주시고 체크인하니 미리 객실에도 가져다놔주셔서 너무 편한 여행의 시작이었습니다. 사카에역 3번출구에서 정말 가깝고 공항 리무진 이용할때도 길건너 오아시스21에서 탈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로열 파크 호텔 더 나고야 (Royal Park Hotel the Nagoya)


나카무라에 자리잡은 이 나고야 호텔은 도요타 산업기술 기념관과 무척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3.5성급 호텔로 나고야 성에서는 3km 남짓 떨어져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에어컨 객실, 스파 욕조와 세탁서비스 그리고 로비 무료 신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고야 자유여행 할 때 이용하기 좋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호텔 중 하나라 추천드립니다 :)


[ 호텔 후기 ]

5.0 / 5.0 "첫 나고야 나들이"
객실이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 Minimalism 디자인 듯 단순하면서도 편안하게 만드는 분위기. Reception desk의 직원들도 친절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라 인상이 좋았습니다. 나고야 역에서 가까워 교통시설 이용하기 좋았고 특히 다카시마야 백화점이 나고야역사에 위치해 쇼핑과 식당 이용에 편리하였슴. 호텔 식당이 규모가 좀 작아 번잡하기는 했지만 정갈한 일본 음식을 비롯 우리의 입맛에 맛는 메뉴로 구성 되어있슴.



나고야 자유여행 딱 좋은 

호텔 보기 =) 클릭클릭 !!!!
http://kee.tips/t067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