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 호텔 예약 10~30% 세일 ! (호텔가격보기)

요즘같은 시기에 떠나기 좋은 일본 오키나와 여행 ! 일본 본토와는 또다른 매력으로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오키나와는 조용한 휴식과 식도락 여행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편안한 비행편, 저렴한 비행편 등 다양한 항공편으로 쉽게 다녀올 수 있는 오키나와. 올겨울, 따뜻한 오키나와 여행 계획 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호텔스닷컴에서 세일중인 호텔 3곳을 소개해드립니다 =)


오키나와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06




10% 할인 중인 오키나와 호텔 !

루와지르 호텔 나하 (Loisir Hotel Naha) - ★ 고객평가 3.9 / 5.0



나하에 있는 3.5성급 호텔로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 모두 이용가능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5.5km 정도 떨어진 곳에 오키나와 공항이 있어 이동하기에도 좋아요~ 츠시마마루 기녀관과 나미노우에구 등이 가까이에 있죠 !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온천, 사우나, 셀프 주차 공간, 비즈니스센터, 객실 정돈 서비스, 프론트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시설 및 ㅊ미구 세트도 깔끔해서 좋은 곳입니다 :)




25% 할인 중인 오키나와 호텔 !


호텔 니코 나하 그랜드 캐슬 (Hotel Nikko Naha Grand Castle)- ★ 고객평가 3.9 / 5.0

오키나와 나하 쪽으로 호텔 찾으신다면 추천할만한 이 호텔. 이 호텔은 4서급 호텔로 다마우둔과 류탄 사이트, 베자이텐도 홀 등에서 무척 가까운 호텔입니다 :)

호텔 내에는 3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라운지바, 야외수영장과 지역셔틀 서비스, 아침식사 가능하며 세탁서비스와 회의공간 등도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내에는 LCD TV와 냉장고 등도 있고 침구 세트 역시 깔끔해서 후기 좋은 곳입니다.



30% 할인 중인 오키나와 호텔 !


호텔 라이브맥스 나하 토마리코 (Hotel Livemax Naha Tomariko) - ★ 고객평가 3.3. / 5.0

나하 도심에 있는 이 호텔은 6.5KM 정도 떨어진 거리에 공항이 자리잡고 있어요. 나하 중심에 위치해 관광을 즐기기에 나쁘지 않으며 도마리 항구와 소겐지 절 등이 가까이에 있죠.

호텔 내에는 총 56개의 객실이 있고 셀프 서비스 세탁시설과 매일 제공되는 객실 정리정돈 서비스, 수하물보관 서비스 및 와이파이 무료 제공 등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객실 내에는 레인폴 샤워기와 목욕가운 슬리퍼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