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인 여행 추천 도시, 절벽 도시 론다 호텔 (인기호텔 3곳 추천)

스페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 바로 아름다운 절벽 도시 론다입니다 :) 수도 마드리드와 최대 도시 중 하나인 바르셀로나에서 도심의 매력을 느껴보는 것도 좋지만 론다처럼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곳에서 며칠 머무는 것도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죠 ! 특히나 론다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누에보 다리는 꼭 만나야 할 풍경입니다. 아찔한 협곡도 익숙해지면 너무나 그리워질 그곳, 스페인 론다 추천 호텔 3곳 소개해드릴게요 =)


스페인 론다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76




카탈로니아 레이나 빅토리아 웰니스 & 스파 (Catalonia Reina Victoria Wellness & Spa)



론다에서의 추억을 더욱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론다 추천 호텔 중 하나, 이 호텔은 4성급 호텔로 론다 불링 박물관과 투우장, 라라박물관과 누에보 다리 등으로 이동하기 좋아요. 무엇보다도 경치가 끝내주는 호텔이죠 !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풀서비스 스파, 야외수영장, 옥상 테라스,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객실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 만족도가 항상 높은 곳 중 하나~



호텔 산 가브리엘 (Hotel San Gabriel)




론다 여행의 하이라이트, 누에보 다리에서 무척 가까운 이 호텔은 론다 고급 호텔 중 하나로 라라박물관과 산타마리아 라 마요리 교회 등에서 멀지 않아요. 반디트 박물관 및 타호 협곡도 가까워 여러모로 론다 여행을 즐기기 좋죠~

호텔 내에는 산책 가능한 정원과 에어컨 객실이 있고 프론트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어 더욱 편리합니다.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고 필요시에는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해요. 와이파이는 무료 !



호텔 론다 (Hotel Ronda)




이 호텔은 관광지와 밀접한 위치를 가지고 있어 론다 여행객에게 특히 인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호텔 가격도 합리적이고 스텝 까지 친절하다고 하니 최고의 호텔 중 하나죠~?!

호텔은 론다를 여행하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도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객실은 총 7개, 프론트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아침식사 가능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 서비스와 무료 와이파이 제공하니 예약에 참고해주세요 :)



더 다양한 론다 호텔 궁금하다면?
호텔스닷컴 론다 호텔 최저가 찾기 =)

http://kee.tips/t067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