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무원이 뽑은 부모님 효도관광 여행지 1위, 태국 방콕!

 

 

 

동양의 베니스라 불리며 동양적인 미를 자랑하는 태국은 우리 나라 사람들이 즐겨 찾는 관광지 중 한 곳입니다. 실제로 항공사 승무원들이 꼽는 해외 효도관광 여행지 1위가 태국의 방콕으로 뽑혔답니다. 관광자원이 많은 이유도 있지만, 저렴한 물가와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기후조건, 안정적인 치안 상황 등이 관광객들을 불러 모으는 큰 장점이죠. 우리 나라와는 또다른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며 이색적인 다양한 먹거리를 맛 볼 수 있는 태국 효도관광! 어떤 점이 매력인지 한번 알아 볼게요~

 

 

 

 

** 건축물 **

 

어른들이 효도관광에서 좋아하는 것은? 말 그대로 다양한 곳을 관광하는 것이죠~ 태국 방콕 여행의 제1 코스는 당연히 왕궁입니다.  태국 전통 양식의 화려한 건축물을 볼 수 있고 무엇보다 태국의 불교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기 때문이죠. 혹 부모님이 불교 신자라면 더욱 멋진 관광이 될 것 같습니다. 불교 신자가 아니더라도 금박으로 둘려진 동상, 형형색색의 보석으로 장식된 동상 등 왕궁의 화려함에 충분히 이색적인 매력적을 느끼실 수 있는 곳이에요.

 

왕궁뿐만 아니라 불교의 나라인만큼 다양한 사원들도 있습니다. 새벽 사원이라 불리는 왓아룬은 낮보다 밤에 봤을때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죠.

 

 

 

 

** 먹거리 **

 

태국은 인도와 중국의 교역로에 위치한 덕에 자연스레 음식 문화가 발달한 나라입니다세계적으로 인정 받을 정도로 태국 요리는 그 명성이 자자하기 때문에 방콕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식도락 여행이에요~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여 적은 돈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 태국식 볶음 국수인 '팟타이'는 태국 서민들이 즐겨 먹는 서민 음식입니다. 국내 태국 음식 전문점에서도 맛 볼 수 있지만 현지에서 먹는 맛은 또 다릅니다. 서민 음식답게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팟타이를 쉽게 맛볼 수 있어요. 우리 나라 돈으로 1000원이면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데다 맛도 좋으니 일석이조!

 

- 한국의 대표 음식은 김치, 태국의 대표 음식은 '똠양꿍' 이에요. 이름 독특하죠? 흔히 똠양꿍을 먹어보지 않고는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 할 수 없을 정도로 대표적인 음식이랍니다. 똥양꾼은 우리의 김치처럼 중독성이 강한 음식이에요. 반드시 맛보고 오세요~
 

- 태국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음식은 바로 '수끼'입니다. 수끼는 일종의 전골 요리로 샤브샤브와 비슷한데요. 일반적인 태국 음식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지만 부드럽고 진한 맛에 효도관광을 떠난 어른들이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 전통 마사지 **


태국 하면 전통 마사지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효도관광 코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바로 그 코스! 사실 우리 나라도 태국 전통 마사지, 중국 전통 마사지 이런 샵이 굉장히 많이 있죠. 현지라고 하여 마사지 방법이 독특하거나 다른 것은 아니지만, 하루종일 돌아 다니느라 쌓인 피로를 한방에 풀어 줄 수 있는 호사스러운 시간입니다. 적어도 한번 정도는 다녀올 만한 곳이에요.

 

 

   

 

** 태국 숙소 **

 

호텔스닷컴에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숙소 추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한 위치에 자리한 레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lebua at State Tower)는 호텔스닷컴에서 본래 가격의 절반에 가까운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 내의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스파 시설도 갖추고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는 안성맞춤이에요. 지금 바로 가격을 확인해 보세요! http://bit.ly/1w724sF

 

 

 

어버이의 날은 이미 지났지만 여름이 오기 전, 날 좋을 때 부모님 효도관광을 보내드리는 것도 뜻 깊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효도 여행 관광지로 어디를 베스트로 뽑고 싶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