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 추천 싱가포르 힐링 여행지 BEST3

 

 

 

여행자들이 다시 찾고 싶은 나라라고 하면 늘 상위권에 뽑히는 싱가포르은 Green-Clean 정책을 실시하고 있는 굉장히 깨끗한 나라입니다. 싱가포르가 이렇게 깨끗할 수 있는 이유는 엄격한 법 규정 때문이죠. 따라서 싱가포르 여행하는 분들은 이 점을 꼭 유념하셔야 합니다. 거리에 쓰레기만 하나 버려도 벌금을 많이 물어야 하거든요!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법 규정입니다 ㅎㅎ)

 

싱가포르의 기후는 낮 기온이 평균 28도 정도로 우리 나라의 초 여름과 비슷합니다. 옷은 가볍고 시원하게 준비해 가는 것이 좋겠죠? 호텔스닷컴이 오늘 소개할 싱가포르 추천 여행지는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힐링 장소 입니다.

 

 

 

 

싱가포르 머라이언 공원 [Merlion Park]

 

머라이언 공원의 머라이언 상은 싱가포르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상징적인 존재입니다. 머라이언 상은 상반신은 사자, 하반신은 물고기 모습을 한 동상인데요. 예전에 수마트라 왕자가 새로운 영토를 찾아 이 곳에 당도했을 때 흰 갈기를 가진 사자를 보고, '사자의 도읍'이라는 의미의 '싱가푸라'라고 이름을 지었다는 전설에 유래된 것입니다. 화폐에도 머라이언 상이 있어요~ 처음에는 싱가포르 강이 시작되는 곳에 있었는데, 2002년 머라이언 공원으로 옮겨져 현재까지 유명한 포토존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죠! 또 밤이 되면 머라이언 공원 맞은 편에 위치한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의 레이저쇼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야경이 정말 끝내줘요^_^b

 

 

 

 

▶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 [Botanic Gardens]

 

호텔스닷컴이 다음으로 추천하는 싱가포르의 힐링 여행지 보타닉 가든은 140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싱가포르 최대 규모 식물원이에요. 현지인들에게도 피크닉이나 데이트 장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보타닉 가든 내부에는 열대림, 양치류, 장미, 난초류가 자라는 정원과 1000여 종이 넘는 난을 보유한 오키드 가든, 3개의 호수가 있답니다. 보타닉 가든 입장은 무료지만, 오키드 가든은 따로 입장료를 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보타닉 가든에 입장하기 전 벌레 퇴치 스프레이를 온몸에 뿌리고 가야 벌레에게 물릴 걱정 없이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어요.

 

 

 

 

싱가포르 주롱새 공원 [Jurong Bird Park]

 

새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주롱새 공원은 총600여종, 8,000여 마리의 새들이 서식하고 있는 곳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조류 사육장 입니다. 전 새를 좀 무서워하는 경향이 있지만, 저 같은 분들도 싱가포르 여행에서 꼭 들렀다 가는 곳인 만큼 인기가 좋은 여행지에요. 싱가포르 주롱새 공원은 내부가 친환경적으로 꾸며져 있어 독수리 등의 맹금류를 제외하고는 자유롭게 새들이 날아다닙니다. 주롱새 공원은 공연이 시간마다 정해져 있기 때문에 먼저 시간을 확인하고 동선을 확인 한 후 이동하시면 더욱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또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인공폭포가 주롱새 공원에 있으니 잊지 말고 보고 오시길~ :)

 

 

   

 

▶▷▷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싱가포르 호텔은 어디?

오늘은 호화스러운 싱가포르 호텔 한 곳을 추천합니다! 5성급의 The Fullerton Bay Hotel은 머라이언 공원과 가까우며 래플스 플레이스, 아시아 문명 박물관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객실도 물론이고, 야외 수영장에서 한가롭게 수영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높은 층에서 바라보는 싱가포르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추천드리는 호텔이에요! (구경가기 : http://bit.ly/1vf8QYX)

 

 

여러분은 싱가포르 여행 어디가 가장 좋았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