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주 퀸즐랜드 !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여행 정보

조금 더 특별한 호주 여행을 꿈꾸신다면 올해 꼭~ 가보셔야 할 그곳 ! 바로 퀸즐랜드 브리즈번 입니다 :) 호주하면 시드니와 멜버른만 떠올리시는 분들 많으셨겠지만 그 둘을 이어 세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가 바로 ‘브리즈번’! 오늘은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도 참~ 좋아하는 퀸즐랜드 주, 주도~ 브리즈번 여행 정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함께 떠나보시죠 go go !


호주 브리즈번 자유여행 최저가 호텔 보기 > http://kee.tips/t0601






행복할 수 밖에 없는 브리즈번 시티 !

브리즈번은 호주 내에서 호주인들이 가장 살고 싶은 도시로 손꼽는 곳 중 하나입니다. 멜버른도 늘 높은 순위에 들고 있지만 브리즈번 역시 살기 딱 좋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연평균 20도 정도의 날씨는 다양한 야외활동을 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호주하면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유명하죠. 브리즈번은 말 그대로 청정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대표적인 남반구 여행지입니다.

실내에만 머물 것이라면 브리즈번을 찾는 것은 아쉽디 아쉽죠 ! 브리즈번은 일년 내내 최고의 날씨를 자랑하는 곳으로 푸른 잔디와 바다 그리고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환경을 온몸으로 느낄 만한 곳이랍니다 =) 향 좋은 커피를 파는 카페와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가득~ 거기에 또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가득 !




골드코스트, 브리즈번 여행 !

브리즈번 여행이 참 좋은 이유. 바로 인기만점 황금해변 골드코스트까지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골드코스트는 이미 호주사람들 뿐 아니라 전 세계의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인기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골드코스트는 여러개의 시가 합쳐진 연합 도시 역할을 하는 휴양지로, 다양한 테마파크를 즐겨볼 수 있으며 서핑을 즐기기에도 딱 좋아요.

서퍼스 파라다이스라 불리는 이곳에서는 매일 다양한 서핑 강습이 진행되니, 호주 여행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꼭 서핑 강습을 받아보세요 =) 골드코스트의 다양한 테마파크 중에서도 드림월드, 무비월드, 왯앤와일드, 화이트워터월드, 드림월드, 씨월드 등은 특히 인기 만점이죠. 호주 가족여행으로 가장 좋은 곳은 역시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가 있는 퀸즐랜드 주가 아닌가 싶습니다.




브리즈번 여행에서 꼭 즐겨야 할 것들

브리즈번은 다양한 매력 포인트를 지닌 도시입니다. 서쪽으로는 시닉 림 지역이 있어 속까지 말끔해지는 듯한 느낌이 드는 국립공원, 멋진 호수를 만나볼 수 있어요.

동쪽의 모튼 아일랜드 전경을 바라보면서 야생돌고래 먹이주기 체험과 도심 근처에서 즐기는 캠핑은 최고의 즐거움이죠. 꼭 캠퍼밴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브리즈번 시티 근처에는 자연과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식사를 하고 나서는 브리즈번 강을 따라 쭉 걸어보세요. 도심 속의 휴양지로 느껴지는 사우스 뱅크, 캥거루 포인트와 뉴팜 지역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으니 말이죠.



브리즈번 인기 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6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