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질랜드 여행지 추천

남반구에 자리잡은 아름다운 자연의 나라, 뉴질랜드 !
광활한 대자연이 바로 떠오르는 뉴질랜드는 걷고 둘러보고 두 눈과 카메라 셔터에 풍경을 담기 딱인 여행지입니다.

팬케이크락

영화 속 멋진 풍경의 주요 배경이 되고 있는 뉴질랜드는 살기 좋은 도시와 멋진 풍경들로 전 세계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추천하는 뉴질랜드 여행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 GO ~!



대자연으로 떠나는 여행 ! 뉴질랜드 최저가 호텔 ▶ http://kee.tips/t0053





사람보다 양이 많은 나라, 뉴질랜드

뉴질랜드 라는 이름의 뜻은 길고 흰 구름의 땅 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나라답게 이름 또한 참 멋스러운데요. 뉴질랜드를 여행하기 위해서는 흔히 남섬과 북섬으로 지역을 구분하곤 합니다. 특히나 남섬은 인간과 자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관광지로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영국 BBC는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곳 50 중에서 뉴질랜드 남섬을 4위로 선정했다고 하네요. 바쁘고 정신없이 돌아가는 삶 속에서 몸과 마음이 지쳤다면 본격적인 힐링 여행을 위해 뉴질랜드로 가는 티켓을 끊어보는건 어떨까요~?!





뉴질랜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몇가지 흥미로운 이야기.
뉴질랜드에는 사람보다 양이 많다고 합니다. 푸른 색이 가득한 나라 답게 사람보다 양이 더 많은거죠 ㅎㅎ ! 뉴질랜드 하면 바로 떠오르는 특징이 없는 것 같다는 분들도, 세계에서 제일 먼저 일출을 보며 하루를 시작하는 나라가 바로 이곳이라는 사실은 참 흥미롭게 다가올 듯 합니다. 거기에 뉴질랜드는 여성에게 1893년 처음으로 투표권을 준 나라라고 하니, 이 또한 새로 알게된 사실이죠~?!




뉴질랜드 관광의 시작 !

뉴질랜드라는 나라를 여행하기 위해 꼭 거칠만한 두 도시. 바로 오클랜드와 크라이스트처치 입니다.
뉴질랜드의 수도는 웰링턴이지만, 오클랜드는 총 인구의 30% 이상이 집중되어 있을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도시 인데요. 오클랜드는 경제와 문화의 중심지로서 다양한 관광 자원을 갖추고 있기도 하죠. 오클랜드의 퀸 스트리트는 여행자에겐 익숙한 곳으로, 이 거리를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호텔과 부티크샵, 그리고 유명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가득합니다. 공항버스는 이 거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노선을 갖추고 있으므로 뉴질랜드 여행의 진짜 시작인 도시는 오클랜드라 할 수 있죠.



크라이스트처치


이 외에도 오클랜드에는 초록색 분화구를 가진 마운트 이든이 있고, 오클랜드의 랜드마크인 스카이 시티 타워가 있으며, 시민들에게 휴식장소가 되어주는 알버트 파크가 있습니다 :) 물론 요트가 가득한 요트의 파라다이스~ 비아덕트 하버에서 멋진 사진 하나를 남기는 것도 추억이 될 수 있어요.

오클랜드 외에 뉴질랜드 하면 떠오르는 크라이스트처치는 엽서에서 튀어나온듯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정원도 시입니다. 뉴질랜드 3대 도시인 이곳은 750개의 크고작은 공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정원과 녹지가 잘 조성되어 있어 '가든시티'라 불리기도 합니다.




타우포


본격적인 뉴질랜드 남섬여행을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추천 코스를 따라 여행 루트를 짜는 것도 좋아요 :) 오타고 지역의 관문인 더니든, 마우닌쿡, 밀포드 사운드, 오아마루 등을 둘러보는 것도 좋고, 능선을 따라 쭉~ 이어지는 만년설 산봉우리와 빙하가 돋보이는 아서스패스 국립공원, 그레이마우스, 폭스빙하, 밀포드사운드, 마운틴 쿡 루트로 돌아보아도 좋습니다.
남섬 경관 중에서도 특히나 추천할만한 곳은 마운틴쿡 국립공원으로, 뉴질랜드 여행을 왔으면 꼭~ 돌아보아야 하는 명소중 하나죠. 또한 뉴질랜드의 파라다이스라 불리우는 밀포드 사운드는 코바르빛의 아름다운 바다와 맑은 공기를 한~껏 마실 수 있는 스팟으로 유명합니다.



오클랜드야경


영화 반지의제왕 촬영지로 잘 알려진 뉴질랜드. 광활하고 끝없는 초원과 신비로운 빙하지대가 남아있는 나라. 덕분에 영화와 다큐멘터리 곳곳에서 우리는 뉴질랜드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죠. 이제는 브라운관과 스크린 속에서만 만나는 풍경을 두 눈으로 직접 살펴보시고, 가슴 깊~이 맑은 공기를 마셔보는 것은 어떨까요!?

즐거운 뉴질랜드 여행의 시작~ 뉴질랜드 호텔 또한 최저가로 예약해 드리는 호텔스닷컴과 함께 말입니다 =)






자연과 도시가 함께하는 뉴질랜드 여행 =)
뉴질랜드 여행 경비 절약할 수 있는 최저가 숙소 예약하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