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닝맨이 다녀온 호주 ! 호주 추천 여행지

런닝맨 호주특집을 보신 분들은 모두 '급' 호주여행 하고싶다~ 라는 생각, 한번쯤 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D 꽃보다 할배를 보면 스페인에 가고싶고, 꽃보다 누나를 보면 크로아티아에 가고싶고, 추사랑이 떠난 여행을 보고 있자면 제주도와 오키나와를 가고 싶어지고... 이번에는 런닝맨 호주특집 덕에 광활하고 매력적인 호주 지역들을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신 분들 많을 것 같네요.


호주지도



오늘은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와 함께 매력적인 나라, 호주 (오스트리아 아니죠~ 오스트레일리아!) 추천 여행지 두곳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버른골드코스트의 매력속으로 함께 빠져보실까요~?



특가 세일 호주 호텔 보기 :: http://kee.tips/t0068






빅토리아주의 매력적인 도시, 멜버른 여행 !

여러분들에게 런닝맨 호주 특집 속 멜버른은 어떤 느낌으로 다가왔나요? 런닝맨 멤버들이 열심히 뛰어다닌 멜버른은 언뜻봐도 살기좋아 보이는 도시였을텐데요. 실제로 호주 멜버른은 매년 선정되는 살기좋은도시 TOP 에 랭크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야라강


빅토리아 주의 수도이자, 패션과 스포츠 그리고 문화와 식도락의 중추라 할 수 있는 도시, 멜버른. 사실 호주여행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는 시드니지만 시드니와 멜버른 두곳을 모두 여행해 본 사람들은 은근히 멜버른의 매력이 정말 대단하다고 평하기도 합니다. 멜버른에서 일주일을 머무르면서 주변 근교 여행지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지만, 시간이 없는 경우라면 멜버른에서 약 3일 정도를 머무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서울에 한강이 흐르고 있다면 멜버른에는 야라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야라강은 물론 세인트 킬다비치, 주변 근교 여행지 중 최고로 손꼽히는 그레이트 오션로드와 퍼핑빌리, 야라벨리, 필립 아일랜드 등을 둘러보는 것도 정말 알찬 여행이죠.

깔끔하고 스타일 좋은 멜버른 도심 사이사이 골목길에는 전 세계의 다양한 요리를 만나볼 수도 있고, 쇼핑하기 좋은 부티크 샵을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사우스뱅크에서는 활기차고 신나는 강변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고, 카페들이 즐비한 페더레이션 광장 주변에서 커피 한잔을 마셔보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크루즈로 야라강의 낮과 밤의 아름다운 모습을 만나보는 것도 멜버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재미죠. 딱딱 나뉘어진 멜버른에서는 길을 찾기도 어렵지 않은데, 구획 도로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고딕풍의 골목길로 접어들게 되는데 이 골목 사이사이에서는 공예품과 패션 의류들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늦은 밤에는 멜버른 곳곳에 자리잡은 재즈바에서 호주 맥주 한잔과 멋진 노래를 들으며 하루를 마무리 하는 것도 좋죠.


그레이트오션로드



멜버른이 문화의 도시로 불리는 이유. 바로 멜버른에서 멋진 페스티벌과 스포츠 경기가 있기 때문인데요. 멜버른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이벤트 몇개만 꼽아봐도 스프링 레이싱 카니발, 호주 그랑프리, 그랜드 슬램 테니스 등이 있으니 정말 대단합니다. 멋진 경마의 순간은 9월에 시작해 11월 중순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 플레밍턴 경마장은 더비 데이, 멜버른 컵, 옥스 데이처럼 유명 경마대회의 주 무대이기도 합니다. 3월에 열리는 호주 그랑프리는 포뮬러 원 경주용 자동차들이 내는 독특한 굉음이 멜버른 곳곳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기도 하구요. 가장 멋진 1월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은 바로 호주 멜버른에서 그랜드 슬램 테니스 경기를 만나보는 것입니다.

매력적인 멜버른. 호주 대표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힐만하죠?




아름다운 서퍼스 파라다이스, 골드코스트 여행 !

그런가하면 역시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호주 추천 여행지 중 하나. 바로 런닝맨 멤버들이 이번 호주 특집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게임을 했던 골드코스트 입니다. 골드코스트는 호주에서는 여섯번째로, 그리고 퀸즐랜드 주에서는 두번째로 큰 도시인데요. 이 도시에서 '비키니' 가 처음으로 선보였다는 사실도 참 흥미롭습니다.


골드코스트



케언즈나 브리즈번 여행과 더불어 골드코스트 여행을 즐기신 분들은 모두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황금 해변 비치에 마음을 뺏기셨을텐데요. 이 아름다운 비치를 따라서 다양한 부티크샵과 럭셔리 호텔, 초고층 스파 휴양지, 세계적 수준의 골프장과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별 가득 레스토랑, 멋진 나이트클럽과 바들이 가득합니다. 호주 골드코스트의 매력에 빠진 유명인사들은 이곳의 메인인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끝내주는 뷰가 있는 멘션을 얻기도 한다네요.

호주 최고의 스포츠 경기는 물론 거의 매달 계혹되는 축제와 행사는 골드코스트를 더더욱 즐겁게 만듭니다. 서프 라이프 세이빙 챔피온 쉽 경기, 쿨랑가타 클래식, 퀵실버 프로, 록시 프로 등의 다양한 경기를 관람하는 즐거움은 골드코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죠 :) 골드코스트는 퀸즐랜드 최고의 자연 관광명소로 향하는 관문이기도 한데요. 고래투어를 즐겨볼 수도 있고 세계 유산 지정 국립공원이 있는 곳을 만나볼 수도 있으며 평소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풍부하고 다채로운 생태계를 만나볼 수 있기도 합니다. 호주여행을 하는 수백가지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멋지고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기 위해서라고 하죠 ~!


서핑


골드코스트에는 테마파크와 쇼핑, 레스토랑, 액티비티 그 어떤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기 때문에 여유가 있으시다면 골드코스트에서만 최소 3일을 보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시간을 투자해 서핑을 배워보기도 하고, 드림월드에서 즐거운 놀이기구 어트랙션을 즐겨보기도 하고, 시월드에서는 돌고래와 수영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메인 비치에서 매일 수영과 서핑만 하고 맛있는 레스토랑을 찾아 다니는 것만으로도 골드코스트 여행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죠. 파도 타기의 천국이라 불리우는 이곳. 오죽하면 비치의 이름도 '서퍼스 파라다이스' 일까요? 햇살이 부서지는 70KM에 달하는 해변과 4개의 웅장한 포인트 브레이크에 대해 듣고,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 보면 그러한 이름이 붙은 이유도 절로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이토록 매력적인 나라, 호주 ! 런닝맨 호주 특집에서 살짝 엿본 반가운 호주 여행지. 멜버른 & 골드코스트 매력이 궁금하시다면 호텔스닷컴이 추천해드리는 특가 호주 호텔 정보 참고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호텔스닷컴 추천 '호주 특가 호텔 보기' (클릭)







런닝맨 호주 여행 부럽지 않은 추억 만들기 !
호주 멜버른 추천 호텔 특가 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