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해외 효도관광 여행! 1편.

 

 

 

어느덧 4월의 반이 지나가고 살랑살랑 따뜻한 봄바람이 불기 시작했어요.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에 다들 특별한 계획 있으신가요? 오늘은 어버이날 부모님을 해외효도관광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오감만족 해외효도관광! 1편이 있다는 것은 곧 2편도 올라온다는 뜻입니다 ㅎㅎ 오늘 해외 효도관광 여행지로 소개할 곳은 바로 넓고 아름다운 나라 호주 입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호주 멜버른 여행!

 

호주는 우리 나라 80배가 넘는 큰 나라랍니다. 호주 사람들은 자연 사랑과 보존에 대한 마음이 지극한데요, 때문에 일찍부터 자연 보존을 위한 시스템과 정책을 만들어 자연 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답니다. 호주는 땅이 넓은 만큼 여행지도 다양한데요, 오늘은 해외 효도 관광지 추천인 만큼, 자연 속 깨끗한 공기와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는 호주의 멜버른 여행을 소개해 드릴게요.

 

 


1) 호주 멜버른 : 그레이트 오션로드

 

호주가 자랑하는 대표적인 에코 투어 지역 중 하나인 멜버른의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도로 이면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 10대 명소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곳이죠! 그레이트 오션로드에서도 핵심은 12사도 바위에요. 무려 2천만년 전 지각변동으로 석회암 바위지역이 생겼고 그 후 오랜 세월 파도와 바람에 침식 되면서 12개의 바위섬이 만들어졌답니다. 이 외에도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즐기는 방법은 다양해요. 실제로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샅샅이 구경하기 위해서는 꼬박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걸린다고 할 정도 넓기 때문에 캠프투어나 자전거 투어, 걷기여행의 방법으로 에코투어를 할 수 있답니다.

 

 

 

 

2) 호주 멜버른 : 퍼핑빌리

 

다들 증기기관차 토마스 아시죠?? 실제로 토마스의 모델이라는 퍼핑빌리 증기기관차는 구릉과 산지 사이를 달리는 100년의 역사를 가진 증기기관차랍니다. 단데농 산중을 달리는 퍼핑빌리 증기기관차를 타면 마치 동화 속 한장면에 들어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퍼핑빌리 증기기관차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가 바로 난간에 걸터 앉아 밖으로 발을 뻗어 시원한 자연 바람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에요. 증기기관차를 타고 자연 속 힐링을 느끼며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는 동화 같은 곳이랍니다.

 

 

 

 

3) 호주 멜버른 : 야라강

 

멋진 야경을 싫어하는 부모님은 아마 없으실 거에요. 야라강은 호주 멜버른 여행에서도 빠질 수 없는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호주 멜버른 여행 코스랍니다. 야라강을 중심으로 하늘 높이 솟아 오른 고층 빌딩이 멋들어진 멜버른은 고층빌딩 사이에는 근대 양식의 고건물들이 군데군데 자리하고 있어서 더욱 드라마틱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부모님 해외 효도관광 여행지로 정말 좋은 곳이죠?

 

 

   

 

호텔스닷컴이 호주 멜버른 호텔을 추천합니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편안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숙소죠~ 힐튼 멜버른 사우스워프 (Hilton Melbourne South Wharf) 를 소개합니다. 호텔스닷컴에서 호주 멜버른 여행을 하는 분들 중 하루 5~6분은 이곳을 선택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호텔이에요! 객실에서 바라보는 도시 조망이 아름다운 것은 물론이고, 위치가 좋아서 교통을 이용하거나 가까운 곳은 도보로 이용하기도 좋습니다. 깨끗하고 편리한 편의시설 또한 말할 것 없고 직원들도 친절하여 이용 만족도도 매우 높은 호텔이에요. 사우스 와프 중심에 있는 힐튼 멜버른 사우스워프 외에도 다양한 호주 멜버른 호텔을 호텔스닷컴에서 만나보세요~

 

 

 

 

다음 효도관광 여행 추천지는 어디일지 알아 맞춰 보세요~ 살짝 힌트를 드리자면, 승무원이 뽑은 부모님 해외 효도 관광지 1위를 차지한 동양의 어느 나라입니다! 어디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