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유롭고 매력 넘치는 나라 호주 여행 추천!

 

 

 

어학연수로도, 워킹으로도 많이 가는 호주. 하지만 요즘은 여행으로도 인기 많은 곳입니다. 호주의 대표적인 관광지 하면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마침 호텔스닷컴이 Summer Sale 기간 동안 호주의 인기 도시 호텔도 저렴하게 할인 중이어서 더욱 알찬 소개가 될 것 같네요 :)

 

 

 

호주 시드니(Sydney) 여행

호주 시드니는 세계 3대 미항 중 한 곳으로 유럽과 아시아를 모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시드니의 대표 랜드마크 오페라 하우스부터 로맨틱한 풍경으로 사랑받는 달링 하버,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본다이 비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시드니 천문대 등 가 볼 곳이 참 많죠. 무엇 보다 항구 도시 시드니를 잘 느낄 수 있는 방법은 서큘러 키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여행을 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본인의 스케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지요! 랍스터, 새우 등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도 필수로 먹어 보시길~ 참고로 시드니는 웬만한 관광명소는 도보로 다닐 수 있는데요, 관광 코스를 잘 짜면 그만큼 교통 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는 사실! 

 

 

 

호주 멜버른(Melbourne) 여행

시드니와 마찬가지로 항구 도시지만 상업과 비지니스가 발달한 시드니와 또 다른 매력을 가진 곳이 바로 멜버른입니다. 만남의 광장이라 불리는 페더레이션 스퀘어, 멜버른에서 경험할 수 있는 마차 투어, 저녁 산책을 즐기기 좋은 강변 사우스뱅크 프롬나드 야라 강 등!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만나볼 수 있는 도시인 만큼 멜버른의 카페 골목도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 국내 인기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하다의 대표 촬영지인 그래피티 거리도 멜버른에 있으니 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호주 브리즈번(Brisbane) 여행

브리즈번은 태양의 도시로 불리는 퀸즈랜드 주에 속하며 호주 제3의 도시입니다. 풍부한 자원과 관광 산업 덕분에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곳이죠. 브리즈번에 여행을 가셨으면 골드코스트를 꼭 찍고 와야 합니다. 세계적인 관광 휴양지로 알려진 골드코스트. 금빛 모래 사장과 온난한 기후로 서핑, 수상스키, 다이빙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페리를 타고 브리즈번을 한 바퀴 도는 것도 추천해요~

 

 

 

호주 퍼스(Perth) 여행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호주 추천 여행지는 바로 퍼스 입니다. 온화한 날씨, 사계절 짙고 푸른 하늘! 퍼스는 사실 시드니나 브리즈번과 같은 관광지에 비하면 인기있는 곳은 아닙니다. 일단 지리적으로 조금 떨어져 있거든요. 어찌 보면 고립되어 있는 도시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퍼스만이 가진 멋진 매력 때문에 한번이라도 다녀온 사람이라면 그리룸을 불러 일으키죠. 퍼스는 마치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유롭고 아름다우면서 강한 개성을 간직하고 있어 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아쉬운 점은 직항이 없어 홍콩이나 싱가포르, 시드니를 거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호텔스닷컴 Summer Sale, 10만원 대 인기 호텔들을 만나보세요!

http://bit.ly/1BzZbk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