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호주 시드니 관광명소는?

 

 

 

현재 시즌 기준(2013년 4월)으로 한국보다 한 시간 빠른 나라 호주 시드니. 호주에서 시드니는 이미 대표적인 관광지로 자리잡고 있으며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다양한 체험 관광, 깨끗하고 볼 거리가 많은 시티 중심부, 시드니 주변의 아름다운 해변들이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죠. 오늘은 호주 시드니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관광명소는 어디가 있을까요? :)

 

 

 

 

호주 시드니 관광명소 첫번째.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 추천
호주 시드니 추천 여행지로 오페라하우스(Opera House)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조가비 모양의 지붕이 바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는 시드니의 상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어떤 사람들은 오렌지 껍질을 까놓은 모양 같다고 우스갯 소리를 하는데, 실제로 그 모양과도 닮아 있습니다^^ 오페라 하우스는 시드니의 또 하나의 볼 거리 하버브릿지를 마주보고 있으며 공연 예술의 중심지로써, 극장, 녹음실, 음악당, 전시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는 2개의 주 공연장과 오페라하우스 레스토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 1층에 자리잡은 레스토랑은 독특한 인테리어와 오페라하우스의 유명세 때문에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페라하우스 맞은편으로는 거대한 아치 모양의 고풍스러우면서 현대적인 모양의 하버브릿지(Harbour Bridge)를 볼 수 있습니다. 강철 아치교량으로, 교각과 교각 사이가 세계에서 가장 긴 하버브릿지는 예전에는 다리 접근이 금지 되었으나, 현재는 하버브릿지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관광 상품이 있을 정도로 관광객들에게 개방적입니다.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 주변에는 많은 레스토랑이 길게 이어져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 주변은 조깅코스가 잘 갖춰져 있어서, 오페라하우스 찾아 온 관광객들과 시드니 주민들로 언제나 북적이며 생동감 넘치는 곳이랍니다.

 

 

 

 

호주 시드니 관광명소 두번째. '더 락스 마켓' 추천

주말 마다 각종 작은 상점들이 줄을 잇는 더 락스 마켓(The Rocks Market)은 호주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마켓입니다. 다양한 액세서리들과 옷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각종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더 락스 마켓에서는 매주 각종 음악과 문화 공연을 열고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습니다. 위치는 오페라하우스에서 10분 정도 걸으면 갈 수 있는 거리여서 오페라하우스 주변을 관광하고 여유 있게 더 락스 마켓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락스에서 추천드리는 먹을거리로는 초콜릿 팬케익입니다. 팬케익의 다양한 토핑과 맛으로 유명하지만 뭐니 뭐니해도 진한 초콜릿 팬케익으로 유명한 팬 케익 온 더 락스(Pancakes on the rocks)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기본 10분은 기다리는 수고 뒤에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락스 지역에는 박물관과, 갤러리 등 다양한 문화 장소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호주 시드니 관광명소 세번째. '달링 하버' 추천

한가로운 주말에 달링 하버(Darling Harbour)에 나가보면 가족 단위의 현지 주민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넓은 잔디와 공원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시드니 주민들이 사랑하는 곳입니다. 달링 하버 주변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작은 분수와 중국식 정원 그리고 주로 봄과 여름에 설치되는 대형 관람차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달링 하버 주위는 유명한 레스토랑과 클럽들의 불빛들로 밤이 되면 그 모습을 달리 합니다. 일렁이는 달링 하버의 수면 위로 비치는 도시의 불빛들은 아름답습니다. 달링하버 주변은 여름 밤에는 각종 음악 공연이 열리며, 토요일 밤마다 펼쳐지는 불꽃 놀이는 관광객들에게 시드니에서의 로맨틱함 밤을 선물하죠. 시드니 달링 하버에서는 오페라하우스까지 갈 수 있는 수상택시도 탈 수 있답니다!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호주 시드니 호텔은?

하이드파크에서 아침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파크 레지스 시티센터' ★★★☆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는 시드니 호텔! 시드니 중심부에 위치한 파크 레지스 맞은편에는 하이드 파크가 자리하고 있어 아침에 간단하게 산책을 하기 좋습니다. 또 시드니 시티 중심에 위치해 있어 대형 마트나 백화점에 걸어 갈 수 있어 편하고, 오페라하우스로 가는 지하철이나 버스를 탈 수 있는 정거장과 가까워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파크 레지스는 옥상 수영장과 일광욕 의자가 갖추어져 있으며 옥상에서는 하이드 파크와 달링 하버가 내려다보입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하며, 편도 공항 셔틀 서비스 이용(유료), 각종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호주 시드니 여행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는 저렴한 호텔 추천http://bit.ly/1BA6t7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