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여행 서귀포 추천 호텔 ! 서귀포 칼 호텔 (Seogwipo KAL Hotel)

Seogwipo KAL Hotel : 서귀포 칼 호텔


"혼저옵서예" 천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섬, 제주! 그 중심에 도시의 세련미와 한라산의 수려함이 만났습니다.
제주국제 공항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특1급 비즈니스 호텔 입니다. 대중 교통의 중심지로 관공서, 대학교, 종합병원, 은행, 대형 기업 등이 근접해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더 할 수 없는 편의를 제공합니다. 또한 삼성혈, 제주박물관, 목관아지, 전통시장과 오름 등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관광과 먹거리, 볼거리를 즐길 수 있으니 서귀포 칼 호텔에서 즐거운 제주여행 하세요 !

서귀포칼호텔 객실서귀포칼호텔 객실2

 

서귀포 칼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25

 


 

| 위치

서귀포 중심에 있는 서귀포 칼 호텔의 경우 새연교, 천지연 폭포 및 감귤박물관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삼매봉도 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동 486-3





| 호텔의 특징

서귀포 칼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3.5성급 숙박 시설에서는 비즈니스 센터 및 회의실 같은 비즈니스 관련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레스토랑, 카페, 풀사이드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어린이용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 객실

서귀포 칼호텔에는 스탠다드(트윈, 패밀리트윈, 온돌), 디럭스(칼클럽, 다이아몬드 팔러), 스위트(이그제큐티브 팔러, 디럭스 팔러, 탐라 스위트, 한라 스위트, 로얄 스위트) 등의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탠다드 (트윈)
서귀포칼호텔 스탠다드트윈


디럭스 (칼클럽)
서귀포칼호텔 디럭스 칼클럽


스위트 (탐라스위트)
서귀포칼호텔 탐라스위트


객실에는 발코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귀포 칼 호텔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225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의 경우 유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객실 내에는 TV를 비롯해 헤어드라이어, 목욕가운, 냉장고, 무료 생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고객평가

"바닷가에 인접한 좋은 위치와 객실의 안락함" (4.0 / 5)
바닷가 근처라 경관이 좋고 객실이 안락하고 깨끗해서 편함함을 느꼈읍니다. 실 내외 수영장이 있어서 실내 수영장을 이용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아이와 놀기 좋아요~~" (4.0 / 5)
산책로나 바다 풍경이 아이와 놀기 딱이네요

서귀포 칼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