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악산 여행 추천 호텔 ! 설악 켄싱턴 스타 호텔 (Seorak Kensington Stars Hotel)

Seorak Kensington Stars Hotel : 설악 켄싱턴 스타 호텔


109개 모든 객실에서 보이는 설악산 자락과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1천여 평의 가든. 켄싱턴 스타호텔이 '설악의 보석' 이라 불리는 이유입니다. 걸어서 단 5분, 설악산 풍광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어 대통령 전용 룸으로 시작한 호텔, 켄싱턴 스타호텔에서 즐거운 설악 여행 하세요 !

설악켄싱턴스타호텔 객실설악켄싱턴스타호텔 객실2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26



 

| 위치

속초에 위치하며 공항 주변의 편의성을 갖춘 설악 켄싱턴 스타 호텔의 경우 권금성, 신흥사 및 비선대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울산바위 및 테디베어팜도 있습니다.

설악켄싱턴스타호텔 강원도 속초시 설악동 106-1





| 호텔의 특징

이 비즈니스 고객 중심 호텔에는 커피숍과 라운지바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공용 구역 무선 인터넷 이용 가능하고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이용도 가능합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콘시어지 서비스, 관광 티켓 안내, 웨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추가 요금 지불 시 체크아웃 후에도 주차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객실

설악 켄싱턴 스타 호텔 내에는 스위트( 프레지덴셜, 엘리자베스, 다이애나, 코리안), 로열 (크라운 패밀리, 듀크 트윈, 노블킹), 클래식 (클래식 패밀리, 클래식 트윈), 모던( 프레스티즈, 디럭스, 스탠다드) 등의 다양한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
설악켄싱턴스타호텔 프레지덴셜스위트


로열 크라운패밀리
설악켄싱턴스타호텔 로열크라운패밀리


클래식 패밀리
설악켄싱턴스타호텔 클래식패밀리


모던 프레스티지
설악켄싱턴스타호텔 모던프레스티지


설악 켄싱턴 스타 호텔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08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목욕가운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객실에는 TV, 책상, 전화기 등이 준비되어 있고,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샤워 공간 외에 비데, 헤어드라이어 및 슬리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무료 생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료 세면용품, 암막 커튼도 마련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고객평가

"서비스 훌륭함" (4.0 / 5)
설악산 안에 있는것만으로 건물의 노후는 문제될것도 없음.

"꽤 괜찮은 호텔" (4.0 / 5)
친구들과 방3개를 잡았는데 꽤 넓구 뷰도 좋아서 만족스러웠음. 조식과 야외 바베큐는 좀 별로였으나 참을만했으며 꼭대기층 바는 술값도 저렴하고 테라스가 있어 좋았음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