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비즈니스 추천 호텔 ! 타워힐호텔 (Tower Hill Hotel)

Tower Hill Hotel : 타워힐호텔


부산 타워힐호텔은 편리한 교통과 안락함이 함께하는 비즈니스 관광호텔입니다. 지하1층, 지상6층 규모로 총 객실 115개와 카페, 레스토랑 마사지숍 가라오케 등을 갖추고 있는 편리하고 깔끔한 현대적인 호텔입니다 ! 부산 출장 비즈니스 호텔 찾으신다면 타워힐 호텔 역시 추천드릴만한 호텔입니다 !

타워힐호텔 객실타워힐호텔 욕실

 

타워힐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24

 


 

| 위치

부산 중구에 위치한 타워힐호텔의 경우 월드 모델 쉽 전시홀, 세계민속악기박물관, 용두산공원 등에서 가깝습니다.

부산광역시 중구 백산길 20





| 호텔의 특징

이 호텔에는 카페와 24시간 운영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시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객실

부산 타워힐 호텔 내에는 스탠다드 더블, 디럭스 트윈, 패밀리 트윈, 디럭스 패밀리 트윈, 패밀리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탠다드 더블
타워힐호텔 스탠다드더블


디럭스 트윈
타워힐호텔 디럭스트윈


디럭스 패밀리 트윈
타워힐호텔 디럭스패밀리트윈


패밀리 스위트
타워힐호텔 패밀리스위트


타워힐호텔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15개의 객실에는 슬리퍼 및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샤워 공간 외에 무료 세면용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와 커피 메이커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고객평가

"첫 휴가 호텔!" (4.0 / 5)
일단 중앙역 1번출구에서 금방이라 위치는 좋았고요! 객실도 청결하고, 깔끔했어요~ 다만 주변 뷰가 모텔이 있고 깔끔한 뷰는 아니라는 것 빼고는 관광호텔답게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추천" (5.0 / 5)
시설자체는 웬만한 레지던스 급으로 청결하고 깔끔 합니다. 청소하시는 아주머니 및 데스크 분들도 친절하시고, 쉬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타워힐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