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주 추천 호텔 ! 홀리데이 인 광주 (Holiday Inn Gwangju)

Holiday Inn Gwangju : 광주 추천 호텔


좋은 음식과 편안한 분위기를 저희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인 광주는 비즈니스 혹은 휴식을 취하면서, 한국적인 정서를 느낄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홀리데이인광주 객실홀리데이인광주 객실2

홀리데이인광주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23


 

 

| 위치

광주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광주의 경우 김대중 컨벤션 센터 및 광주월드컵경기장 부근에 있습니다.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는 광주문화예술회관 및 국립광주박물관도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55





| 호텔의 특징

홀리데이 인 광주에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숙박 시설 내에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2개의 카페와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 객실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에는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는 슈페리어와 디럭스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트윈룸 킹사이즈 룸 등 원하시는 룸 선택이 가능합니다.

더블
홀리데이인광주 더블


트윈
홀리데이인광주 트윈

홀리데이 인 광주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205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며,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LCD TV, 책상, 전화가 준비되어 있고, 욕실에는 샤워 시설 외에 목욕가운, 비데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냉장고와 냉장고도 있으니 예약에 참고해주세요~!



| 고객평가

"광주 홀리데이 인" (4.0 / 5)
청결 룸 인테리어 부개시설은 좋으나, 샤워실 수압이 미약하고 에어콘 가동소리가 매우 큼

"홀리데이인의 명성에 맞는 호텔" (5.0 / 5)
솔직히 휴가기간에 광주를 가기란 쉽지않습니다 하지만 홀리데이인이 방이잇다는걸 확인하고능망설이지않 예약했습니다 우선 가는길이 넓고 주변이 한적해서 차몰고가기좋습니다 직원들은친절하고 방은 크지는않지만 전망이좋습니다 수영장은 큰편은아니지만 이용하기 좋거 조식은 제재로된뷔페입니다

홀리데이인광주 객실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