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하이여행코스 ! 상하이 가볼만한곳

짧은 일정동안 알뜰살뜰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올 수 있는 곳,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 중 하나 ! '상하이' :D 홍콩, 대만, 일본, 태국 여행도 인기 좋지만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곳 중 하나이면서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상하이 여행이죠. 오늘은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준비한 상하이 여행코스 정보, 함께 살펴보시죠 =)

상하이야경



상하이 자유여행 추천 호텔
(가격보기)

http://kee.tips/t0176




상하이 가볼만한 곳

상하이 여행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우선 숙소 선택, 호텔 선택도 중요합니다. 상하이에는 전 세계의 유명 체인을 비롯해 다채로운 특성을 자랑하는 호텔이 많은데요. 한국의 명동이라 불리는 난징루시처럼 상해 시내 중심가에 자리잡은 호텔을 예약하면 여행이 더욱 더 즐거울 수 있죠 :)

상하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여권과 비자는 필수적으로 확인해 봐야 합니다. 상하이 공항에서부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푸동 공항의 자기부상 열차를 이용해 시내로 들어설 수 있습니다.


외탄



| 동방명주

지하철 2호선을 타고 루자쭈이 역에서 내린 다음, 1번 출구로 나와 3분 정도만 걸어가면 보이는 상하이 랜드마크, 동방명주 탑 입니다. 이 탑은 푸동에 있는 수신탑으로 건설 당시에는 세계에서 네번째로 높은 빌딩, 그리고 아시아에서는 두번째로 높은 빌딩이라는 기록을 세웠죠. 엘레베이터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것으로 기네스북에 올라 있다 하니 꼭~ 들러보세요 !

| 예원

상하이 구시가지 푸시 중앙에 자리잡고 있는 도심속 정원, 예원 ! 상하이여행 가신다면 꼭 들러야 할 추천 장소 중 하나로 알려진 예원은 중국 정원 중에서도 가장 섬세하고 아름다운 곳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예원은 완공되는데 거의 20여년이 걸린 곳으로 오늘날에는 6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호심정, 구곡교 등이 특히나 둘러볼만한 곳이라고 합니다.


예원



| 신천지

상하이 여행 필수코스, 예쁜 노천 카페가 많이 몰려 있는 신천지는 쇼핑장소로도 유명하죠. 상하엥서 가장 세련된 쇼핑장소라는 평을 듣고 있는 곳으로, 레스토랑, 술집, 바, 카페, 테라스 카페, 상점, 갤러리, 아티스트의 아트샵 등이 들어와 있어 사진찍기에도 좋은 스팟입니다 :) 현대적이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상하이의 옛 모습이 오묘하게 어우러져 인기가 많습니다.

| 외탄

상하이 황푸취에 있는 빌딩 구역으로, 이곳에는 유명한 건축물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중국 금융중심이 되었을 무렵부터 이곳 외탄에는 대형 은행들이 하나둘씩 모여들며 고층빌딩이 생기기 시작했죠. 외탄 황포강 주변에서는 동방명주, 금무대하 등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밤에도 낮에도 많은 관광객이 모이는 지역입니다.




즐거운 상하이 여행 =)
상하이 호텔 예약은 호텔스닷컴에서 !

http://kee.tips/t017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