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이징 여행 코스 ! 베이징호텔 추천

인천에서 비행기를 타고 한시간 반 정도면 도착하는 중국 수도 베이징 ! 올림픽 이후 훨씬 더 다양해진 관광 인프라 덕분에 북경자유여행, 베이징자유여행 하시는 분들이 무척 많아졌다고 합니다 :) 일본여행 만큼이나 쉽게 다녀올 수 있는 베이징여행, 다양한 볼거리와 명소 그리고 미식여행이 가능한 북경을 여행하는 최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오늘은 베이징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베이징 여행 코스 추천드리겠습니다.


위치좋고 후기좋은 베이징호텔 추천 (가격보기)
http://kee.tips/t0194




베이징 여행 코스 추천

천단공원


| 천단공원과 자금성


하늘에 풍년을 빌기 위해 중국 명대 영락제가 건설한 곳, 그중에서도 가장 중심이 되는 건축물은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훨씬 큰 규모의 목조건물입니다. 천단공원 중앙 용정주는 사계절을, 가운데 12개 기둥은 12개월을, 그리고 바깥 12개 기둥은 12지신을, 내외 처마 기둥 24개는 각각각 24개 절기를 상징한다고 하네요 :) 그런가 하면 고궁이라 불리우는 자금성은 명,청대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건물입니다. 거대한 박물관으로도 볼 수 있는 자금성 내에는 다양한 예술품을 전시하고 있는 곳입니다. 천단공원과 자금성은 베이징 여행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하는 곳이니 잊지 말고 여행코스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천안문


| 천안문과 이화원

앞서 소개해드린 베이징 추천 여행지 자금성으로 들어가는 입구 중 하나인 천안문. 이곳은 천상과 평화의 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곳이죠 :) 문앞 대광장 주위에는 중앙관청이 모여있고, 국가적인 대행사가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이 문이 사용되는 곳입니다. 죽기 전에 꼭~봐야 할 세계적인 건축물에도 항상 포함되는 곳, 서태후를 떠올릴 수 있는 이화원도 베이징 여행 추천 코스 중 하나입니다. 서태후는 1889년부터 죽기 전까지 이곳에 머물렀으며, 1924년에는 공원으로 용도가 바뀌어 사용되고 있어요~!


경극


| 베이징 왕푸징 야시장

베이징의 대표적인 번화가인 왕푸징 거리는 다양한 꼬치 요리로 유명한 곳입니다 :) 밤에는 야시장으로 북적북적한 이곳은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수 많은 음식점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불가사리, 도마뱀, 거미, 뱀 등 다른 곳에서는 쉽사리 만나볼 수 없는 특이 꼬치 (!) 에서부터 소, 양, 닭, 돼지 등의 꼬치 요리와 중국 전통 면요리 등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공항에 도착하셔서 베이징 여행의 시작을 베이징덕 전문점 전취덕과 함께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경극, 서커스, 마술, 변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노사차관, 이원극장을 일정 사이사이에 넣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D 왕푸징 거리를 둘러보시고 다양한 몰을 만날 수 있는 동방신천지에서 식사를 하시거나 중국식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유명한 맛집, 동래순을 가는 것도 좋아요. 이 외에 중국 전통 골목과 수백년전의 왕부사대부 저택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인력커 투어도 베이징 여행코스에서 빠지면 아쉽죠~!


베이징 자유여행 준비

베이징 자유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시다면 본격적인 여행준비에 들어가야합니다. 관광뿐 아니라 비즈니스 여행객도 많은 북경이므로, 항공편은 비행 스케줄, 가격 면에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비행기 티켓만큼이나 중요한 것. 바로 중국 비자인데요.

중국 여행을 하기 위해서 대한민국 국민은 중국 비자가 필수라는 사실 ! 중국 비자는 대행사 등을 통해서도 쉽고 빠르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항공편과 중국 비자가 준비되었다면 다음은 베이징 호텔 예약이겠죠~?! 베이징 여행을 더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베이징 호텔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베이징호텔 추천 2곳

힐튼 베이징 왕푸징 (Hilton Beijing Wangfujing)힐튼 베이징 왕푸징 (Hilton Beijing Wangfujing)

힐튼 베이징 왕푸징 (Hilton Beijing Wangfujing)힐튼 베이징 왕푸징 (Hilton Beijing Wangfujing)


힐튼 베이징 왕푸징 (Hilton Beijing Wangfujing)

왕푸징거리, 동화문야시장, 자금성 등에서 가까운 힐튼 베이징 왕푸징 호텔은 베이징 추천 호텔 BEST 에 들어가는 곳이죠. 호텔 내에는 실내수영장, 풀서비스 스파, 피트니스 시설, 카페, 라운지바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는 고급 어메니티,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서비스, 고급 메트리스 침구 세트와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노보텔 베이징 신차오 (Novotel Beijing Xin Qiao)노보텔 베이징 신차오 (Novotel Beijing Xin Qiao)

노보텔 베이징 신차오 (Novotel Beijing Xin Qiao)노보텔 베이징 신차오 (Novotel Beijing Xin Qiao)

노보텔 베이징 신차오 (Novotel Beijing Xin Qiao)

동방신천지, 동화문 야시장에서 가까운 노보텔 베이징 신차오 호텔은 베이징 추천 호텔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곳으로, 풀서비스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라운지바, 레스토랑, 스넥바, 선물가게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객실 내에는 무료 인터넷, 무료 신문,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어메니티, 무료 생수, 냉장고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베이징 호텔 예약에 참고해주세요 =)




설레는 중국 북경 여행 !
베이징호텔 예약은 최저가 호텔 보기 


http://kee.tips/t019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