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주말여행 추천코스 ! 인기만점 홍콩부티크호텔

학생때에는 돈이 없어 못가고, 직장인이 되고 난 후에는 시간이 없어 가지 못하는 아쉬운 그것, 바로 해외여행 입니다 :) 조금 더 넓은 세계, 지금 내가 살고 있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보다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시간이 없어 해외여행 가지 못했다는 말은 이제 NO ! 오늘은 홍콩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주말동안 다녀오실 수 있는 홍콩 주말여행 추천 코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불어 인기만점 홍콩부티크호텔 정보까지 모~두 확인해주세요 =)



너무 예쁜 호텔 ! 홍콩 부티크 호텔
(가격보기)
http://kee.tips/t0155




1박3일, 2박3일 홍콩 주말여행 즐기기 !

직장인이라는 이유로 황금같은 휴가를 써야할 것 같은 부담스러운 해외여행. 하지만 홍콩 여행은 짧은 시간 동안 강렬한 경험을 하고 올 수 있는 추천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금요일 밤이나 토요일 아침 비행기를 타고 알뜰살뜰 스케줄을 사용하다보면 만족스러운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죠. 2박3일 여행을 하는 경우에는 금요일 저녁 혹은 밤비행기를 타고 출발해서 홍콩의 야경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좋고, 1박3일 홍콩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토요일 첫 비행기를 타서 호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좋습니다 :D



홍콩야경



밤에 홍콩에 도착하신다면 바로 스타의 거리로 향하시거나 혹은 빅토리아피크에 올라 멋진 홍콩의 야경을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날 점심에는 꼭 딤섬을 맛보실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 홍콩의 대표적인 요리 중 하나인 딤섬은 저녁까지 계속하는 메뉴가 아니라 점심때 주로 판매되는 것으로 저녁에는 요리를, 점심때에는 간단하게 딤섬을 먹는 곳이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 또 홍콩의 또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곳. 바로 소호죠~! 소호는 홍콩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자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다양한 숍을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아기자기하면서도 저마다 독특한 개성이 드러나는 샵을 둘러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딤섬



짧은 홍콩 주말여행이지만 그래도 유명 음식은 다~ 먹어보고 와야 만족스럽겠죠? 홍콩에서는 딤섬, 에그타르트, 사탕수수주스, 홍콩식국수, 콘지 등을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타이청 에그타르트와 제니 베이커리의 버터 쿠키는 포장해 올 경우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다는 사실~!

알차게 홍콩쇼핑여행을 즐겨볼 수 있는 곳은 단연 하버시티입니다. 하버시티에는 같은 브랜드라도 국내에 비해서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상품들이 있으며 세일을 하는 기간에는 최대 60% 까지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어요. 전날 빅토리아 피크의 야경을 보셨다면 이번에는 심포리 오브 라이트 쇼 ! 매일 밤 백만불짜리 야경을 만나볼 수 있는 이 레이저쇼는 매일 밤 저녁 8시에 시작되니 꼭~ 놓치지 말고 두 눈으로 멋진 광경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말홍콩여행 ! 홍콩 부티크 호텔 추천


미라 문 (Mira Moon) 호텔가격보기 [클릭]


미라 문 (Mira Moon)

미라 문 (Mira Moon)

미라 문 (Mira Moon)

미라 문 (Mira Moon)


타임 스퀘어 홍콩, 타임 스퀘어 쇼핑몰 등에서 도보이동 가능한 홍콩부티크호텔, 바로 미라문 호텔입니다. 이미 홍콩여행좀 다녀왔다~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홍콩 부티크 호텔로 이 럭셔리한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카페, 무료 인터넷, 피트니스 시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홍콩부티크호텔 미라문 호텔 객실은 총 91개로, 객실 내에는 무료무선인터넷, 아이팟 도킹스테이션, 금고, 평면 tv, 미니바, 무료생수, 무료 어메니티, 헤어드라이어, 에스페르소 메이커, 커피 메이커 등을 제공하고 있으니 호텔예약시 참고해주세요~!

미라문 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608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인테리어와 편리성 모두 굿!!!"
객실크기는 작지만 디자인 멋지고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로비옆쪽 바를 이용하여 개인적으로 준비한 와인과 홍콩랍스타를 즐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랍스타맛집이 바로 근처에 있거든요. 디자이너 마르셀반더스의 가구들이 멋지네요.



[ 호텔 위치 보기 ]






레지던스 G 홍콩(바이 호텔 G) (Residence G Hong Kong (by Hotel G)) 호텔가격보기 [클릭]


레지던스 G 홍콩(바이 호텔 G) (Residence G Hong Kong (by Hotel G))

레지던스 G 홍콩(바이 호텔 G) (Residence G Hong Kong (by Hotel G))

레지던스 G 홍콩(바이 호텔 G) (Residence G Hong Kong (by Hotel G))

레지던스 G 홍콩(바이 호텔 G) (Residence G Hong Kong (by Hotel G))



홍콩 역사박물관 및 미라마 쇼핑센터에서 도보 이동 가능한 카오룽 중심부 레지던스 G 홍콩 호텔 역시 떠오르고 있는 인기 부티크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내에는 컴퓨터 스테이션, 무료 인터넷 서비스 등이 제공되고 있으며 객실 리모델링 공사가 2013년 12월에 이루어져 보다 깔끔한 호텔에서 휴식할 수 있어요 :)

레지던스 G 홍콩 호텔 객실은 총 29개로 객실 내에는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LED TV, 레인폴샤워기, 목욕가운, 고급 어메니티, 헤어드라이어, 금고, 책상, 미니바, 커피메이커, 무료 생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청시 전자레인지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레지던스 G 홍콩 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609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습니다"
1. Greater룸에 묵었는데 아주 넓고 쾌적합니다. 홍콩에서 거주하는 분위기를 물씬 느낄수있습니간단한아침식사후 커튼을 열고 차를 마시며 밖을 보면 빼곡하고도 가까운 건물들과의 간격을 느끼며 홍콩거주 분위기를 느끼실수있습니다. 2.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밝으며 활기차고 늘 잘해주려고 노력하는게 느껴집니다. 3. 객실은 좋고 쾌적하며 돼지코도 갖춰져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4. 저는 근처 폴리텍대학에 일이 있어서 이곳을 정했지만 만약 MTR이나 버스등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하시려면 다소 걸으셔야하며 대신 분주한 홍콩거리를 느끼고 싶거나 혹 운동삼아 걷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신다면 나쁘지 않습니다.



[ 호텔 위치 보기 ]








랜슨 플레이스 홍콩 (Lanson Place Hong Kong) 호텔가격보기 [클릭]

랜슨 플레이스 홍콩 (Lanson Place Hong Kong)

랜슨 플레이스 홍콩 (Lanson Place Hong Kong)

랜슨 플레이스 홍콩 (Lanson Place Hong Kong)

랜슨 플레이스 홍콩 (Lanson Place Hong Kong)



홍콩 중심에 자리잡은 예쁜 호텔, 바로 랜슨 플레이스 홍콩입니다 :) 4성급 호텔식 아파트 답게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외에도 라운지바와 컴퓨터 스테이션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에서 인근 지역 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 서비스 제공한다고 하네요~!


랜슨 플레이스 홍콩 호텔의 객실은 총 194개로 객실 내에는 무료 인터넷, LCD TV, 책상, 전화, 헤어드라이어, 목욕가운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 호텔이 더더욱 좋은 이유. 바로 홍콩 호텔에서 보기 드물게 객실 내 간이 주방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는 것인데요. 스토브, 전자레인지, 냉장고, 조리 도구/접시/주방 기구 까지 갖추어져 있으니 참 편리한 홍콩 추천 호텔입니다 :D


랜슨 플레이스 홍콩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610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정말정말 친절한 도어맨들과 최상의 위치!!"
걸어서 리가든스,하이산 플레이스, 소고백화점, 코즈웨이베이, 패션워크까지 다 갈수있는 정말 좋은 위치의 호텔입니다. 특히! 도어맨들의 친절함은 아주 훌륭하답니다. 홍콩갈때마다 여기에서만 숙박한답니다. 최고!!!



[ 호텔 위치 보기 ]












짧은 주말 100% 활용 !
주말홍콩여행 추천 호텔 (최저가보기)


http://kee.tips/t01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