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여행준비 : 대만 가볼만한곳 & 대만추천호텔

꽃보다할배 방영 후 더욱 더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추천 해외여행지 ! 바로 대만입니다. 오늘은 대만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이 추천드리는 대만 가볼만한 곳 BEST 와 더불어 대만여행 하기 좋은 대만 추천 호텔 두곳까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혼자 떠나는 대만 자유여행도 호텔스닷컴과 함께라면 걱정할 필요 NO !


대만 가볼만한 곳 BEST

하나, 타이페이 101 빌딩


대만야경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 여행을 갔다면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중 하나. 바로 타이페이 101 빌딩 아닐까요 :D 타이페이 도심 곳곳을 이어주는 대만의 편리한 MRT에 몸을 싣고, 시정부 역에서 내려 도보 10분만 이동해 주시면 타이페이 101빌딩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 빌딩은 정확히 말하면 타이페이 금융센터 인데요. 대만 건축가인 리쭈웨이가 설계한 빌딩으로 조금 독특하다 싶었던 겉 모습은 바로 대나무 위에 꽃잎이 겹겹이 포개진 형상이라고 하네요 :)

원래는 타이페이 금융기관이 모인 건물이지만, 대형 쇼핑센터와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푸드코트 및 고급스러운 럭셔리 레스토랑이 있어 여행자들도 꼭~ 방문하는 곳입니다. 대만 가볼만한 곳 추천 스팟 답게 이 건물의 엘레베이터에도 특별함이 묻어나는데요. 5층부터 89층까지 37초만에 도달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엘레베이터'로 기네스북에 올라가 있습니다. 타이페이 101 빌딩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멋진 타이페이 야경을 두눈에 가득 담아보세요~!



둘, 대만 국립고궁박물관

등불


꽃보다할배 대만여행편을 보신 분들은 모두 아실 그 장소, 바로 할배들이 저마다의 관점으로 (!) 자유롭게 구경했던 그 박물관 인데요. 정말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대만 국립 고궁 박물관 입니다. 아시아에서는 최고로 손꼽히는 박물관 중 하나로 연중무휴 개방되고 있으며 오전 8시30분 부터 개방되지만, 워낙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니 서둘러 입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관람 티켓은 250 타이완 달러, 하지만 국제학생증을 소지한 학생이라면 150 타이완달러에 관람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너무 방대한 전시물을 보고 있노라면 이 많은걸 다 언제볼 수 있을까... 싶지만 한국어로도 지원되는 음성전시안내 헤드폰 셋을 대여해서 하나씩 하나씩 관심가는 것 위주로 둘러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갑니다. 대만 여행 떠나신다면 꼭 가봐야 할 대만 추천 여행 스팟 중 하나 !




셋, 대만 스린야시장

야시장


대만에는 크고작은 야시장이 무척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수도 타이페이에서도 손꼽히는 야시장은 바로 스린 야시장이죠 :D 대만 여행온 분들이 꼭 가봐야 할 여행코스로 손꼽는 이곳은 대만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야시장의 정겨운 풍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죠.

MRT 젠탄역에서 내려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데, 도착하자마자 수 많은 인파에 입이 쩍~ 그리고 야시장 곳곳에서 파는 맛있는 음식 노점상에 침이 꿀~꺽 하는 곳입니다. 좁은 골목골목마다 다양한 패션 상가와 음식점 그리고 애완용품, 가구, 의류, 액세서리 전문점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포장마차마다 가득한 음식을 빼놓을 수 없죠~! 다양한 대만 길거리 음식은 이곳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녁을 굶고 이것저것 맛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대만호텔예약사이트 추천 대만호텔 2곳


산 완트 레지던스 타이페이 (San Want Residences Taipei) 호텔가격보기 (클릭)

산 완트 레지던스 타이페이 (San Want Residences Taipei)산 완트 레지던스 타이페이 (San Want Residences Taipei)

산 완트 레지던스 타이페이 (San Want Residences Taipei)산 완트 레지던스 타이페이 (San Want Residences Taipei)



대만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추천드리는 대만호텔, 바로 산 완트 레지던스 타이페이 호텔입니다 :) 고급스러운 타이페이 호텔인 이곳은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 시설 및 스낵바 등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왕복 교통 요금을 지불하시면 공항까지 왕복으로 편리한 셔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죠~!

산 완트 레지던스 타이페이 호텔 객실은 총 81개로, 객실 내에는 무료 인터넷, 37인치 LCD TV, 책상, 무료 신문, 헤어드라이어, 무료 어메니티, 전신욕조와 레인폴 샤워기, 무료 생수, 냉장고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대만호텔예약에 참고해주세요 :D

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622



[ 추천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좋은 숙소였어요~"
신분이 학생인지라 조금의 돈을 들여 괜찮은 곳에 숙박하고 싶어서 이 곳으로 숙소를 정해서 하루를 묵었는데,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



[ 호텔 위치 보기 ]








팔레 드 친느 호텔 (Palais de Chine Hotel) ▶ 호텔가격보기 (클릭)

팔레 드 친느 호텔 (Palais de Chine Hotel팔레 드 친느 호텔 (Palais de Chine Hotel

팔레 드 친느 호텔 (Palais de Chine Hotel팔레 드 친느 호텔 (Palais de Chine Hotel


화인 스트리트, 국립대만박물관, 중정기념당 등에서 가까워 타이페이 여행 하기 여러모로 좋은 팔레 드 친느 호텔 입니다 :) 4.5 성급 호텔 답게 비즈니스 센터, 카페, 라운지바,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야외수영장 등의 시설이 운영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죠.

팔레 드 친느 호텔 객실은 총 286개로,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무료 초고속 인터넷, 42인치 평면 TV, 무료 생수, 무료 어메니티, 헤어드라이어, 목욕가운 등이 제공되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623



[ 추천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교통, 시설, 안락함, 위치 모든 것이 완벽했다"
부모님 모시고 떠난 여행이라 걱정이 많았는데.정말 만족스러운 호텔이였어요. 내가 주인공이 된 기분으로 지낼 수 있었습니다. 너무 깨끗했고, 친절했고, 위치도 좋았어요.바로 옆에 쇼핑몰 있어서 언제든지 쇼핑이나 식사를 즐길 수 있었으며 메인스테이션역 옆이라 다른 도시로 이동도 편했습니다. 내부 객실도 깨끗하고 특히 욕조가 맘에 들며 VIEW도 좋았어요.,,



[ 호텔 위치 보기 ]









대만여행경비 절약하는 방법 !
호텔스닷컴 추천 최저가 대만 호텔 보기 

http://kee.tips/t015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