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속 호텔 ! 영화 속 등장한 유명 호텔들

최근 영화 <부다페스트 그랜드호텔> 이 흥행에 성공하며 호텔이라는 공간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 보게 될 기회가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유명한 영화를 보고 있으면 영화 속 배경 장소로 꽤 많이 등장하는 공간 중 하나가 바로 '호텔' 입니다. 우연한 만남이 이루어지기도 하고, 예상치 못했던 사건이 벌어지기도 하고, 때로는 스릴넘치는 곳으로, 때로는 로맨틱한 곳으로 그려지는 호텔! 
오늘 호텔스닷컴에서는 영화 속 등장한 유명 호텔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D 물론 영화 속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을 안겨줄 수 있는 이 호텔들,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 예약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영화 속 주인공 처럼 호텔에서의 멋진 하루 !
할인 중인 서울 호텔 모두 보기 : http://kee.tips/t0105






영화 속 호텔 -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 (Bellagio) @ 오션스 일레븐

라스베가스는 워낙 다양한 영화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대표적인 도시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이 돋보였던 영화는 오션스 일레븐이 아닐까 싶습니다. 브래드피트, 조지클루니, 멧데이먼 등 모든 스타들이 총 출동하며 흥행 열풍을 가져온 영화~! <오션스 일레븐> 에서 조지클루니 팀이 범행 대상으로 삼았던 곳이 바로 이 벨라지오 호텔이죠. 하지만 이 영화 속에 등장한 지하의 금고는 실제 벨라지오 호텔에는 없는 시설이라고 합니다.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 (Bellagio)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 (Bellagio)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 (Bellagio)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 (Bellagio)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은 특히나 수십 미터 높이로 치솟는 분수쇼가 유명한 곳이죠. 야간에 이 분수쇼를 보는 것은 라스베가스 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재미 중 하나~! 벨라지오 호텔에 머문다면 객실 안에서도 라스베가스 스트립 야경과 함께 이 분수쇼가 어우러진 환상의 뷰를 볼 수 있겠죠?!

[ 벨라지오 호텔 시설 더 보기 ]





영화 속 호텔 - 뉴욕 플라자 호텔 (The Plaza) @ 나홀로집에2

미국 뉴욕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호텔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호텔 중 하나. 바로 뉴욕 플라자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영화 <나홀로 집에2> 속 등장하는 호텔로, 말썽꾸러기 캐빈이 장기 투숙 하는 (!) 호텔로도 잘 알려져 있죠.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호텔이라는 점, 그리고 센트럴 파크와 뉴욕 5번가에 자리잡고 있다는 이유 등으로 가격에서부터 럭셔리함을 짐작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뉴욕 플라자 호텔 (The Plaza) 뉴욕 플라자 호텔 (The Plaza)


뉴욕 플라자 호텔 (The Plaza) 뉴욕 플라자 호텔 (The Plaza)


나홀로 집에에 등장한 후로 원래 인기있는 플라자 호텔은 더더욱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영화가 전 세계적으로 너무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이 영화를 보고 캐빈이 묵은 호텔을 구경하기 위해 찾아온 관광객들로 투숙객들이 불편할까봐 관광객을 위한 호텔 입구와 호텔 투숙객 입구가 따로 나뉘어져 있다고 하네요.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룰루랄라 즐겁게 놀던 영원한 악동, 캐빈이 생각나는 호텔입니다 :D

[ 플라자 호텔 시설 더 보기 ]





영화 속 호텔 - 페닌슐라 홍콩 (The Peninsula Hong Kong) @ 첨밀밀

홍콩 영화 중 가장 대표적인 영화라 할 수 있는 첨밀밀~ 아마 많은 분들께서도 홍콩 여행 하시는 동안 첨밀밀의 명장면 들을 떠올리셨을 텐데요. 페닌슐라 호텔은 호텔 서비스 그 자체로도 좋지만 홍콩 여행을 하는 동안 한번쯤 둘러보면 좋을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 특히 페닌술라 홍콩 호텔의 애프터눈 티는 홍콩 여행을 하는 한국 사람들에게도 무척 인기 좋습니다.


페닌슐라 홍콩 (The Peninsula Hong Kong)페닌슐라 홍콩 (The Peninsula Hong Kong)


페닌슐라 홍콩 (The Peninsula Hong Kong)페닌슐라 홍콩 (The Peninsula Hong Kong)


영화 첨밀밀에 이 페닌술라 호텔이 메인 배경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영화 속에서 여명의 고모가 젊었던 시절에 윌리엄과 함께 데이트를 했던 때를 회상하는 장면은 인상깊은 부분 중 하나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더불어 홍콩 여행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이곳에서 머무는 것도 참 좋겠죠~?!

[ 페닌술라 호텔 시설 더 보기 ]







영화 속 주인공 부럽지 않은 호텔에서의 휴일 !
대박 할인 중인 서울 호텔 모두보기 =) 클릭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