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 월드컵 여행 ! 매력만점 브라질 여행

사실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이 끝났다는 사실도 생소한데, 어느새 4년을 흘러 새롭게 찾아온 브라질 월드컵 ! 쌈바 축구의 진수를 만나볼 수 있을 2014 브라질 월드컵의 계절 6월에 접어들었습니다 :D 브라질 월드컵 기간을 맞아 브라질 여행 계획 있으시다면 간단한 정보 참고하시면 어떨까요~?! 자연과 도시 문화가 적절히 섞인 매력만점 여행지, 브라질 여행~ 세계적인 축제 기간에 떠나면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듯 합니다. 

브라질월드컵

월드컵 기간 브라질 호텔 추천 (가격보기)http://kee.tips/t0102





2014 브라질 월드컵 !

브라질 월드컵은 2014년 6월 13일 부터 7월 14일 까지 진행 됩니다. 개막식이 있는 13일 부터 한달동안 전 세계인의 축제가 남미에서 펼쳐지는 것이죠 :) 브라질 월드컵은 상파울루, 쿠리치바 등을 비롯해 주요 12개 도시에서 진행되는데요~! 이번 브라질 월드컵 개막전에 대한 기대도 무척이나 뜨거운것이 사실입니다. 개막전 경기는 6월 13일 오전 5시로 개최국인 브라질과 크로아티아의 경기로 그 시작을 알릴 예정입니다.

브라질월드컵


혹시 이번 월드컵 공인구를 만나보셨나요~?! 이번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는 '브라주카'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브라주카는 100만명의 축구팬들을 대상으로 한 투표를 통해 선정된 공인구라고 합니다. 브라주카라는 것은 포투투갈어로 '브라질 사람' 이라는 뜻~! 브라질 특유의 열정적인 라이프를 표현하는 한 단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경기일정

이번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좀 많이 부실하다는 것 같은 평가를 받고 있는 상황이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이 다시한번 더 멋진 경기를 보여주기를 바라는 마음은 전 국민 모두가 같을 듯 한데요. 이번 대한민국이 포함되어 있는 조는 H조 입니다. 벨기에, 알제리, 러시아와 함께 경기를 펼칠 예정인데요. 대한민국의 첫 경기는 6월 18일 7시에 러시아와 대한민국의 경기가 쿠이아바에서 열립니다. 그 다음에는 6월 23일 대한민국 VS 알제리 경기가 포르투 알레그레에서, 그리고 6월 27일 금요일에는 5:00에 대한민국 VS 벨기에 경기가 상파울루에서 진행될 예정이죠~! 이번 브라질 월드컵을 한국에서 응원하는 분들은 모두 아침 출근길이 매우 바쁠 듯 합니다 ^^;



브라질 월드컵 여행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브라질 주요 도시는 인기 관광지로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이미 월드컵 경기 참관이 포함된 패키지 여행이 여행사에서 판매되었고, 미리 6월이 되자마자 남미 여행을 떠난 분들도 계시죠~!


리우데자네이루


브라질 역시 열정적인 삼바의 나라 답게 볼만한 축제도 많고, 또 계세 3대 폭포 중 하나인 이과수 폭포는 물론, 리우데자네이루와 상파울로 등 볼만한 매력적인 도시도 무척 많습니다 :D 남미여행의 매력을 경험해 보신 분들은 모두 입을 모아 브라질 여행은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라고 말씀하시곤 합니다. 리우데자네이루는 1960년까지 브라질의 공식 수도였던 곳입니다.

이 도시는 자연과 인공의 아름다움이 아주 적절히 어우러진 항구도시로 2012년에는 유네스코의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곳이기도 하죠. 물론 시드니, 나폴리와 더불어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 호텔스닷컴에서 이미 전해드렸던 세계 최대의 축제 중 하나, 브라질 리우 카니발은 2월 말에서 3월 초까지 4일 동안 열정을 다해 진행되는 멋진 축제죠.




아마존


브라질은 도시가 주는 매력도 매력이지만, 자연적인 매력을 빼놓을 수 없는 나라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강인 아마존을 끼고 있는 브라질. 아마존강은 7062KM로 세계에서 제일 큰 강인데, 대부분 지역의 강 폭은 4KM 이상이며 평균 수심이 60M 라고 하니 이쯤되면 '강'의 규모가 아니라 '바다' 라 할 수 있습니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브라질 여행지 중 추천 드릴 곳. 판타날도 빼놓으면 섭섭한 곳입니다. 면적이 한반도보다 큰 습지대인 이곳은 세계 5대 조류 관찰지 중 하나로, 3백여종의 다양한 포유류는 물론 4백여 종의 물고기까지 만날 수 있는 곳이니 정말 대단하네요 !





상파울로


리우카니발처럼 열정적인 축제 문화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은 이번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여러모로 기대가 됩니다. 브라질 월드컵 기간 브라질 여행 계획 하시고 계시다면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브라질 호텔 최저가 예약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








브라질 월드컵 기간 더욱 재미있는 브라질 여행 =)
브라질 여행 추천 호텔 예약은 호텔스닷컴과 함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