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와이추천호텔 ! 와이키키리조트 추천 BEST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여행지가 하나 있다면 바로 '하와이' 아닐까요 =) 호텔스닷컴에서도 언제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추천여행지가 바로 하와이 입니다. 가족여행, 신혼여행 허니문, 친구들끼리 떠나는 여행 .. 어디에나 다 어울리는 하와이는 눈부시게 반짝이는 하늘과 기분좋은 날씨가 연중 계속 되는 곳으로, 최고의 해변과 최고의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와이와이키키



우리가 하와이라 부르는 100여개의 섬 중에서 관광객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6개의 섬. 바로 오아후, 마우이, 하와이 아일랜드, 카우아이, 라나이, 몰로카이 등 ... 멋진 해양 스포츠를 즐겨도 좋고, 와이키키 비치에 몸을 뉘우고 하루종일 해변을 바라보고 있기만 해도 기분 좋을 하와이 여행, 그 여행을 더욱 더 즐겁게 해줄 하와이추천호텔 정보 준비했습니다  



 하와이추천호텔 & 하와이추천리조트 최저가 보기 http://bit.ly/1uQKSG3



그중에서도 와이키키 추천 호텔 & 추천리조트로 함께 떠나보시죠 ~ !하와이여행 계획중이시라면 호텔스닷컴에서 소개해드리는 하와이추천호텔 정보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와이추천리조트 >  
JW 메리어트 이힐라니 리조트 & 스파코올리나 (JW Marriott Ihilani Resort and Spa at Ko Olina)


하와이JW메리어트하와이JW메리어트


하와이JW메리어트하와이JW메리어트



하와이추천리조트 하면 빠질 수 없는 JW 메리어트 이힐라니 리조트가 호텔스닷컴에서 현재 대~박 특가로 진행중입니다 :) 하와이 여행 하시는 분들이 꼭 JW 메리어트 이힐라니 리조트에서 묵고 나면 숙박이 즐거웠다, 경치가 너무 아름다웠다 하는 평을 꼭 ~ 남겨주시곤 합니다. 플러메리아 캐너피와 바이올렛 부겐빌레아로 우아하게 꾸며진 코올리나의 JW 메리어트 이힐라니 리조트는 하와이 카폴레이에 위치한 리조트로, 해변가와 접한 아름다운 객실들을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하와이추천리조트죠 :D 


15층 규모의 대리석 바닥 아트리움이 리조트 로비에 들어선 순간부터 아주 인상깊은 곳입니다. 리조트 내에는 총 7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준비되어 있는데, 지중해식 요리와 하와이 해산물요리, 그리고 트로피컬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분위기 있고 행복한 최고의 하와이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죠 ~! 특히 아름다운 하와이 해변과 산 그리고 정원을 바라볼 수 있는 특색있는 뷰가 인상적이며,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멋진 풍경은 하와이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소문 나 있는 리조트 입니다. (호텔스닷컴에서 41% 할인 中 ! 서두르세요 !)





하와이추천호텔 >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비치 워크 (Trump International Hotel Waikiki Beach Walk)

하와이트럼프호텔하와이트럼프호텔


하와이트럼프호텔하와이트럼프호텔


하와이추천호텔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하와이트럼프호텔은 해변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와이키키비치에 있어 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 하와이트럼프호텔은 공용 구역에서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시설과 카페 풀사이드 바와 라운지를 갖춘 하와이트럼프호텔은 5성급 하와이 추천 호텔이죠 ~! 호텔내에는 2개의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으며, 하와이트럼프호텔의 객실은 아름다운 하와이 해변과 산 조망 및 멋진 도시 조망까지 가능하니 원하시는 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푹~신 한 오리털 거위털 고급 침구와 함께 일상 속에서 가졌던 피곤함을 모~두 날려 버릴 수 있는 곳, 최고의 하와이 여행을 가능할 수 있게 만드는 곳이 바로 하와이트럼프호텔 이죠 :) 객실 내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특히 하와이여행을 와서 빼놓을 수 없는 와이키키 시내 둘러보기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최고의 호텔 중 하나라 추천 ! (호텔스닷컴에서 특가 세일 中)




하와이리조트추천 >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Sheraton Waikiki)

쉐라톤와이키키쉐라톤와이키키


쉐라톤와이키키쉐라톤와이키키


하와이추천리조트 리스트에서 항상 인기순위를 달리고 있는 하와이쉐라톤와이키키 리조트는 호놀룰루의 와이키키 해변을 따라 쭈~욱 자리잡고 있는 추천 리조트 입니다. 쉐라톤와이키키 리조트는 로열 하와이언 쇼핑 센터에 인접해 있는데 이 쇼핑센터는 하와이쇼핑여행을 즐기기 최적의 장소로 100여개가 넘는 다양한 부티크가 입점해 있습니다 :D 또한 리조트의 럼파이어에서는 스페인 요리와 각종 타파스 요리를 선보이며, 전 세계의 다양한 럼으로 실력있는 바텐더가 독특한 칵테일을 만들기로 유명하죠 ! 쉐라톤와이키키 리조트에 숙박하시는 분들께 1회당 1잔의 알콜 혹은 무알콜 음료를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특히 하와이가족여행을 하기에 참 좋은 리조트로,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프로그램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풀사이드바 서비스가 있는 2개의 넓직한 야외 수영장이 있어 최고의 하와이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 쉐라톤와이키키에서 꿀처럼 달콤한 휴식을 ~ 그리고 레스토랑에서 와이키키 해변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끼며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하와이호텔추천 >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비치 리조트 & 스파 (Hyatt Regency Waikiki Beach Resort & Spa)


하와이하얏트리젠시하와이하얏트리젠시


하와이하얏트리젠시하와이하얏트리젠시


하와이가족여행, 하와이신혼여행 가시는 분들이 선호하시는 하와이 하얏트리젠시 호텔의 경우 호놀룰루의 와이키키 해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추천호텔이죠 :D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비치 호텔은 내셔널 마켓 플레이스에서 한 블록 떨어져 있으며, 와이키키 수족관에서 두블록, 카이올라니 공원에서 각각 다섯 블록 거리에 떨어져 있는 곳으로 와이키키 해변을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일 뿐 아니라 하와이 여행을 즐기기에 전체적으로 참 좋은 위치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비치 리조트 객실은 총 1,230개의 객실이 40층으로 이루어진 두개의 타워에 나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개인 발코니 테라스가 있어 아름다운 하와이 해변 조망이 가능하죠 :)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호텔의 자랑거리, 3층으로 이루어진 아트리움에는 작은 폭포와 열대 나뭇잎이 펼쳐져 있고, 60개가 넘는 해변가 숍과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어 늦은 시간까지 즐거운 하와이 여행을 할 수 있기로 유명합니다. (하와이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얏트리젠시 호텔이 특가 할인 中 !)





하와이여행


소중한 사람과 떠나는 행복한 하와이 여행 ! 

하와이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멋진 추천 리조트와 추천 호텔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하는 것 ~


하와이 최저가 추천호텔 리스트 궁금하시다면 클~릭  http://bit.ly/1uQKSG3






꿈같은 하와이에서 보내는 달콤한 휴가 !

가족여행, 신혼여행, 하와이추천리조트 & 추천호텔 최저가 찾기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