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라우 리조트 추천 !
전용해변 리조트에서 즐기는 팔라우 여름휴가



전용해변에서 즐기는 휴양지 여행에서의 휴식만큼 편안하고 즐거운 일도 없을 것 입니다 :)

여름휴가로 한번쯤 꼭 가보고 싶은 팔라우는 한번 방문한 여행자들의 마음에 쏙~ 들어오는 바다의 정원이라 불리우는 나라로, 마이크로네시아 권역에서도 가~장 서쪽에 위치한 제도 국가로 최고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액티비티한 휴양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최고의 여행지로 때묻지 않은 자연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 거기에 최근에는 신혼여행 떠나시는 예비 신혼부부님들께 팔라우신혼여행이 아주 큰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_+



팔라우리조트



대부분의 휴양지는 모두 답사 완료 ~ 하신 진정한 힐링족에게 조금 더 특별한 휴양지 여행을 추천한다면 팔라우 만한 여행지도 없을 것 입니다.


호텔스닷컴과 함께 팔라우여행 최고의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추천 리조트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아이라이 뷰 호텔 팔라우 Airai Water Paradise Hotel & Spa



팔라우리조트2

팔라우리조트3


팔라우리조트4

팔라우리조트5



전용해변을 갖춘 팔라우 리조트 !


전용 해변을 따라 자리한 아이라이 뷰 호텔 팔라우의 경우 아이라이에 있으며, 아사히 스타디움 및 National 스타디움의 인근에 있습니다. 그 밖의 지역 관광명소로는 록 제도 및 캐피톨 빌딩도 있습니다.




팔라우리조트6팔라우리조트7



어린이용 야외 수영장에서 즐거운 가족 휴가를 !


해변에서 하루를 보내며 일광욕을 즐기거나 파라솔 그늘에서 휴식을 취해 보세요. 풀서비스 스파의 트리트먼트로 몸을 가꾸고 아이라이 뷰 호텔 팔라우의 무료 워터파크 및 야외 수영장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며 리조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호텔의 식사 공간으로는 레스토랑 외에 커피숍과 카페도 있습니다 :)

추가 요금 지불 시 공용 구역에서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컴퓨터 스테이션도 있으니 비즈니스 업무도 문제 없겠죠 ? 기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로는 어린이용 수영장, 헬스클럽, 스파 욕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스닷컴에서 오늘 추천해드린 팔라우 리조트는 전용해변이 있는 리조트로 가족여행 및 커플여행 등에 적합한 리조트 입니다.

때묻지 않은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 하실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이번 여름은 팔라우로 여름휴가 떠나보시는 것도 좋은 계획이 되겠죠 :D ?




팔라우 추천 리조트 외에 또 다른 팔라우호텔 최저가를 찾아보세요 !
지금 바로 호텔스닷컴에서 원하는 날짜 최저가 팔라우 리조트를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팔라우 리조트 보러가기 > http://bit.ly/VBBmY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