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라카이 신혼여행 리조트 ! 보라카이 허니문 리조트 BEST


보라카이로 떠나는 달콤한 허니문  

보라카이 신혼여행 준비하시는 예비 신랑신부님들께서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은 바~로 리조트 !!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지이자, 전 세계의 허니무너들이 신혼여행을 온다는 로맨틱한 섬, 보라카이 답게 정말 다양한 리조트가 있습니다 :) 하지만 이 중에서도 조금 더 저렴한 리조트, 혹은 신혼여행 답게 럭셔리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리조트, 보라카이 신혼여행 다녀오신 분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리조트들은 어떤 곳들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보라카이허니문



호텔스닷컴에서 진행되고 있는 '아시아 호텔 4day 특가 할인' 이벤트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이 '보라카이' 죠. 보라카이 신혼여행에 딱 ~ 좋은 시설 좋고, 로맨틱한 보라카이 허니문 리조트 BEST - 지금부터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더 다양한 보라카이 신혼여행 리조트 가격 확인은  http://bit.ly/1mgjx8e 클릭 !!!





보라카이 신혼여행 리조트 BEST 추천 !!!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Monaco Suites De Boracay)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Monaco Suites De Boracay)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Monaco Suites De Boracay)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Monaco Suites De Boracay)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리조트는 보라카이 신혼여행 오시는 허니무너들이 꼭 추천하는 리조트로, 마녹마녹 해변에 위치해 있는 4.5 성급 럭셔리 리조트 입니다. 라구탄 비치, 툴루반 비치, 보트 스테이션 3 에서 가깝고, 근처 보라카이 보트 스테이션 2 와 1로 이동하기도 쉬운 곳에 자리잡고 있죠 :)

보라카이 허니문 추천 리조트 답게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리조트 내에는 풀서비스 스파와 야외 수영장 그리고 스파 욕조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및 리조트 공용 구역에서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 해변 리조트의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여유로운 신혼여행을 즐기기 위한 무료 아침 식사가 제공되기도 합니다.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리조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로 4km 이내의 거리를 이동할때에는 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는 사실 ~! (호텔스닷컴에서 할인 특가 제공 中 !)





만달라 스파 & 빌라 (Mandala Spa & Villas)만달라 스파 & 빌라 (Mandala Spa & Villas)


만달라 스파 & 빌라 (Mandala Spa & Villas)만달라 스파 & 빌라 (Mandala Spa & Villas)



보라카이 만달라 스파 빌라 리조트는 보라카이 신혼여행 허니무너들 뿐 아니라 커플 여행에도 제격인 호텔입니다. 로맨틱한 분위기가 리조트 곳곳에서 풍겨져 나오고, 무엇보다도 리조트의 이름과 명성 그대로 ~ 스파 시설을 즐기기에 최고 :D

보라카이 만달라 스파 빌라 리조트는 야팍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푼타 붕가 비치와 발링하이 비치, 푸카비치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리조트 내 풀서비스 스파, 스파욕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변 리조트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어 로맨틱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 및 페리 선착장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편리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보라카이 만달라 스파 빌라 리조트의 12개 객실은 소수로 운영되고 있어 더더욱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 ! (보라카이 신혼여행 추천 리조트,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 예약 진행 中)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 (Boracay Garden Resort)보라카이 가든 리조트 (Boracay Garden Resort)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 (Boracay Garden Resort)보라카이 가든 리조트 (Boracay Garden Resort)



보라카이 신혼여행 추천 리조트로 빠지지 않고 손꼽히는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는 시설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실제 호텔스닷컴 예약을 통해 이 리조트에서 투숙하신 분들께서는 해변이 무척 가깝고, D몰로 이동하기도 쉬워 편리했으며 실외 풀이 넓고 만족스러웠다는 평을 남겨주셨어요 :)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는 총 273개의 객실이 운영되고 있으며, 탈리파파 시장, 보트스테이션 2 와 3 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라카이 신혼여행 온 허니무너 답게 넓고 쾌적한 야외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도 좋고, 해변 바와 비치 바 그리고 스윔업 바 등에서 달콤한 칵테일 한잔 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매일 아침 무료 식사 제공되며, 객실 및 리조트 내에서의 무선 인터넷 시설은 제공되지만 요금은 별도라는 것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저렴한 보라카이 추천 리조트 !)





보라카이해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는 신혼여행 !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보라카이 리조트와 함께라면 더욱 더 행복하겠죠 ~?! 낭만의 섬 보라카이에서 그 누구보다도 로맨틱한 추억 남기고 오시기 바랍니다 :D


더 다양한 보라카이 리조트 특가 할인 가격을 만나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여행 기간 내 최저가 리조트를 확인해보세요. 


보라카이 리조트 확인하기 : http://bit.ly/1mgjx8e






달콤한 보라카이 신혼여행 !

보라카이 신혼여행 추천 호텔, 특가 더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