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 휴양지 추천 ! 푸켓리조트 파타야리조트 순위

태국 휴양지 여행 계획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어디로 떠나는 것이 좋을지, 그리고 어떤 리조트에서 머무는 것이 좋을지 고민 많이 하실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태국은 푸켓, 파타야, 코사무이, 후아힌 등등 정말 다양한 휴양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망설여 질 수 밖에 없죠 :) ! 



태국휴양지추천



태국 휴양지 여행 계획을 세워두고 기분좋은 고민으로 이것저것 뒤적이다보면 멋진 추천 리조트도 너무 많아 보이곤 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께서 호텔스닷컴에 문의해 주신 태국 휴양지 추천 BEST 스팟 ~ 바로 푸켓파타야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릴까 합니다

푸켓리조트 파타야리조트 ... 모두 마음 같아서는 하루씩 여기저기 다 ~ 예약해 보고 싶지만 사실 진정한 휴식을 즐기려면 최고의 추천을 받은 리조트로 잡고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 여러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푸켓리조트순위 파타야리조트순위 모두 반영해서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추천드리는 태국 휴양지 대표 ~ 파타야리조트 푸켓리조트를 각각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정확한 순위라기 보다는 최근 인기있는 리조트 추천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 


아름다운 태국 휴양지 풍경이 펼쳐지는 푸켓과 파타야로 떠나보실까요 ~? GO !




태국휴양지추천2



아시아의 진주 태국 푸켓 여행

태국 휴양지 여행을 떠난다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 바로 '푸켓' 입니다. 눈부신 해변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지닌 '아시아의 진주' 라 불리는 최고의 휴양지 푸켓 ~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유명하죠 ! 

방콕에서는 비행기로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태국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시다면 도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방콕과 자연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푸켓 여행을 함께 계획해 보는 것도 멋진 휴가가 될 수 있어요. 총 60KM 정도에 이르는 해안을 따라 발달한 아름다운 해변은 태국 뿐 아니라 동남아에서도 상위등급에 속하는데, 푸켓 바다색이 기대 이하였다고 기억하시는 경우라면, 아마 우기와 건기에 따라 달라지는 바다색 차이때문 일듯 합니다. 태국 휴양지 추천 푸켓은 11월 부터 다음 2월까지가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볼 수 있는 시기라고 하니 여행 계획하시는데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국휴양지추천 - 푸켓리조트 BEST !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 스파 Renaissance Phuket Resort & Spa





푸켓리조트순위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추천 리조트는 바로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 입니다 :)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는 푸켓 해변 중에서도 마이카오 비치와 스플래스 정글 워터 파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푸켓가족여행 하기에 정말 좋은 풀서비스 스파와 야외 수영장 그리고 헬스클럽 시설이 아주 잘 갖추어진 곳이죠 ~ ㅎㅎ 

푸켓 5성급 럭셔리 리조트답게 카페와 풀사이드 바 그리고 라운지 서비스가 무척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리조트 투숙객에게는 무료 교통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2km이내의 거리로 이동하는건 문제 없어 편리한 푸켓 휴양지를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2010년 3월에 리모델링을 한 후에 더더욱 푸켓 리조트 순위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으며 투숙객들의 평가는 모두 머무르는 동안 밖으로 나가고 싶지 않을 정도라고 하니 더더욱 기대가 되는 리조트임이 분명합니다 =)





태국휴양지추천 - 푸켓리조트 BEST !
살라 푸켓 리조트 스파 SALA Phuket Resort & Spa




푸켓 탈랑 해변에 위치해 있는 살라 푸켓 리조트는 한국인뿐 아니라 태국 최고의 휴양지 푸켓을 찾는 모든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푸켓 리조트 중에서도 풀빌라 리조트의 매력을 그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리조트로 마이카오 비치와 스플래시 정글 워터 파크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살라 푸켓 리조트는 항상 푸켓 리조트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추천리조트로 풀빌라 시설이 깔끔하게 잘 갖춰져 있어 오붓한 푸켓 신혼여행이나 푸켓 커플여행지로도 무척 인기가 있습니다. 

럭셔리 풀빌라에는 풀사이드바와 라운지 그리고 스윔업바 시설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더더욱 좋겠죠 ~ㅎㅎ ! 리조트 투숙객을 위한 왕복 공항 셔틀 버스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어 어렵게 택시를 잡거나 교통편을 찾을 필요 없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태국휴양지추천3

휴양지의 여왕, 태국 휴양 도시 파타야

태국 휴양지 추천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파타야는 방콕에서 동남쪽으로 약 145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휴양지입니다. 40년 전만 해도 아주 작은 어촌이었던 파타야는 베트남전쟁때 병사들이 왕래하며 휴가를 즐기러 오기 시작하면서부터 태국의 대표적인 휴양지가 되었다고 해요 :) 
푸켓이 '아시아의 진주' 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면, 파타야는 '휴양지의 여왕'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우죠 ! 그만큼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따뜻한 바닷물, 그리고 연중 내내 최고의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파타야를 다녀와 보신 분들이면 모두 아시겠지만, 1년 내내 윈드서핑, 수상스키, 스노클링, 스킨스쿠버, 패러세일링, 제트스키 그리고 바다낚시까지 마음껏 즐겨볼 수 있습니다. 밤에는 신나는 분위기에 한껏 취해볼 수 있고, 값이 저렴하고 풍부한 과일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쇼핑센터도 있으니 파타야 여행, 즐거울 수 밖에 없습니다 !



태국휴양지추천 - 파타야리조트 BEST !
쉐라톤 파타야 리조트 Sheraton Pattaya Resort



방콕에서도 멀지 않아 태국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최고의 휴양지로 꼽는 파타야 ~ 그중에서도 파타야의 최고 인기 추천 호텔은 바로 쉐라톤 파타야 리조트 아닐까요 ! 쉐라톤파타야리조트는 휴식을 즐기러 태국 휴양지 여행을 온 분들을 위한 최고의 추천 리조트로 로열 가든 플라자와 파타야 리플리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으로 이동하기도 쉽습니다. 리조트에는 야외 수영장은 물론이고 스파 욕조와 한증막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끼리 파타야 여행을 와도 푹 ~ 쉬다 갈 수 있어 좋아요 :) 
매일 아침 객실 발코니에서 상쾌한 파타야의 공기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어 더더욱 좋은 곳 ! 파타야 해변에서 즐거운 수영을 즐겨도 좋지만, 해변까지 나갈 필요가 없을 정도로 쉐라톤 파타야 리조트 내에서도 다양한 크기의 수영장과 스파 서비스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D




태국휴양지추천 - 파타야리조트 BEST !
메리어트 파타야 리조트 스파 Marriott Pattaya Resort And Spa



파타야리조트 순위에서 항상 빠지지 않고 상위권을 차지하는 곳이 바로 가족태국여행 커플태국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이곳 ~ 메리어트 파타야 리조트 입니다 :D 파타야 리조트 순위에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메리어트 파타야 리조트는 그 명성 그대로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 
리조트 내의 시설들 중에서도 레스토랑의 경우 동양음식과 서양음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 모두가 맛있다고 느낄만한 요리를 제공한다고 하니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리어트 파타야리조트는 센트럴 파타야에 위치해 있는 리조트로, 워킹 스트리트 및 파타야 부두와 로열 가든 플라자에서 가까워 파타야 여행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는 무선 인터넷 시설 이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고, 야외 수영장과 사우나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태국 파타야 휴양지 여행에도 추천할만한 리조트입니다. 메리어트파타야리조트에서 즐거운 가족 휴가 보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리조트 순위를 매기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하고 시설 좋은 최~고의 리조트가 있는 곳 ! 
태국의 대표 휴양지인 푸켓과 파타야로 떠나는 휴가계획, 어떠신가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태국 휴양지로 몸과 마음의 휴식을 가지러 훌쩍 떠나보고 싶으시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추천드리는 리조트를 살펴보세요.

푸켓리조트 파타야리조트 최저가 할인 체크하러 꼬우 ~  http://bit.ly/1oWl6YQ








댓글